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제주도 유명 빵집이 서울도 아닌 천안에?(애월빵공장)

by 에마리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천안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을 갔는데 제주도 컨셉이였어요

 

그래서 체인점인가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여기가 제주도 유명 베이커리 카페더라구요!

 

 

근데 제주도에만 있고 유일하게 내륙에 있는 곳이 천안...대박!

 

 

지도를 보면 이렇게...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호수공원쪽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09:30~21:30(라스트오더 21:00)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빵집 내부를 보면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중간에 구워나온 빵이 위치해있고

 

안쪽에는 조각케익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한 층의 공간도 넓은데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빵의 종류도 꽤 많았는데

 

 

한라산ㅎㅎ

 

제주도를 컨셉으로 한 만큼 빵 모양이 진짜 신기한게 많아요

 

알고보니 TV에도 많이 나왔던 빵집이였네요!

 

 

제가 좋아하는 초코빵ㅋㅋ

 

근데 전체적으로 빵의 가격대는 좀 높은 편이였어요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하니까ㅎㅎ

 

조각케익을 하나 고르고 이제 음료를 고르러 왔는데

 

 

어떠신가요? 음료도 가격대가 좀 있죠?ㅜㅜ

 

그래도 한번 먹어보자...

 

저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신메뉴가 있더라구요

 

 

트렌디한 저는 신메뉴를..ㅋㅋ

 

음료 2개 조각케익 하나 해서 올라왔어요

 

 

짜란~

 

우도땅콩라떼, 바닐라라떼, 블루베리케익!

 

그리고 3층으로 올라와서 창쪽에 앉으니 성성호수가 넓게 보이는 뷰라 좋았어요

 

음료와 케익이 가격이 좀 높긴 했지만 맛은 좋았어요!

 

우도땅콩라떼 진짜 달달하고 맛있어요

 

다 보여드리지 못했지만 인테리어도 제주도에 맞게 잘 꾸며놨고 빵 모양 컨셉도 재밌게 해 놓은 빵집이였어요

 

그리고 유명한 만큼 연예인들도 많이 온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꼬마하르방

 

저 화장실갈때 저한테 인사하더라구요

 

 

귀엽ㅋㅋㅋ

 

애월빵공장 제주도 가기 어려우니 천안에서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번 맛보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