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치킨소개-BHC 신제품 마법클... 맛은?

by 에마리 2024.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치킨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고 맛있는 치킨을 끊을 수가 없는데요

 

다이어트 중이라 구경이나 하려고 앱을 켰습니다.

 

BHC 치킨쪽을 보는데 신제품 마법클이란게 있는거예요!

 

신기한 비주얼에 끌렸지만 다이어트하는 중이라 안먹고 샐러드를 가지러 가려고 일어나는 순간

 

휴대폰이 떨어지면서 주문이 되어버렸어요...ㅜㅜㅎㅎ

 

어쩔 수 없지 뭐...

 

마법클 가격은

 

한마리 : 22,000원

콤보 : 23,000원

순살 : 23,500원

 

입니다.

 

전 콤보를 시켰어요~!

 

죄책감에 집에서 운동을 하다가 받게 되었는데요

 

비주얼은~?

 

노란 후레이크에 달콤한 냄새가 향긋하게 올라오는게 엄청 맛있겠더라구요!

 

일단 다리부터~

 

와 확실히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요..

 

역시 치킨은 첫 맛이 최고!!

 

바삭하고 달달한 소스에 버무러져있어서 맛있었어요.

 

이게 소개에는 마늘, 버터와 크런치한 후레이크라고 되어 있는데

 

마늘향이 엄청 강하진 않고 바삭 달달한 치킨 맛이예요ㅎㅎ

 

그래서 맛있게 계속 먹었는데...

 

근데 벌써 좀 질리는 맛이...

 

이게 달달한 치킨의 단점인 것 같아요

 

꽤 빨리 질리더라구요

 

교촌 허니콤보보다 더 빨리 질린 느낌?

 

첫 맛은 엄청 맛있었는데

 

그래서 절반정도 먹고 남긴것 같아요

 

그 다음날 다 먹긴 했는데

 

아무래도 임팩트가 아주 강하진 않았던 신제품...

 

BHC에서 아직 뿌링클과 맛초킹을 이길만한 맛은 아직 안나온 걸로...

 

다들 참고해서 주문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