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에스프레소 스탠딩바(유동 에스프레소 바)

by 에마리 2024.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제가 저번에 부산에 갔는데 

 

올라가는 기차를 타기전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카페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에소프레소 바가 보여서 어울리진 않지만 그곳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광안리에는 에소프레소 바가 많은데 부산역에는 없는 줄 알았는데 있더라구요!

 

그곳은 유동 에스프레소 바 라고

 

체인점은 부산쪽에 세군데 있고

 

 

 

제가 간 부산역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8:00~21:30 입니다.

 

유동커피라고 부산에만 있는 커피브랜드가 있는데 거기서 하는 에스프레소 바인 것 같아요

 

메뉴판은 아래와 같이 되어있어서 특이한 메뉴가 많더라구요

 

전 어딜가나 시그니처를 먹어보는데 도저히 에스프레소를 먹을 용기가 안나서

 

 

시그니처 커피를 시켰어요

 

돌담라떼랑 우도 땅콩라떼중 고민하다가

 

돌담라떼를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습니다.

 

스탠딩 테이블이예요!

 

짜잔~

 

비주얼은 특이한데 위에 뿌려진건 예상할수 있듯이 쿠키가루예요

 

전 마시는데 쿠키가루와 진한 커피가 같이 올라와서 맛있더라구요

 

앉지 못해서 조금 불편했지만 이게 또 바의 감성 아니겠어요?ㅋㅋ

 

커피맛도 좋아서 만족만족~!!

 

다음에 가면 또 다른 메뉴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부산역에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