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뚜레쥬르 신상 말차시리즈(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크림,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

by 에마리 2024. 1. 21.
반응형
 

제주도 유명 빵집이 서울도 아닌 천안에?(애월빵공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천안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을 갔는데 제주도 컨셉이였어요 그래서 체인점인가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여기가 제주도 유명 베이커리 카페더라구요! 근

mr-tistory.tistory.com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전 거의 뚜레쥬르를 가지않는데

 

이번에 나온 말차 신메뉴가 반응이 심상치 않아서 가게 되었어요

 

빵으로는 총 3개의 제품이 나와서 이거 한번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은 요기요 어플에는 이렇게 나와있는데

 

 

실제로 매장에 가면 이것보다 10%정도 쌉니다.

 

하지만 어플에서는 할인행사(12,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를 하고 있어서 비교해보시고 사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매장 직접가서 이렇게 3개에 9,600원에 사왔어요

 

1.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크림

 

이 빵은 겉면이 바삭한 쿠키로 되어있고 안은 진한 말차크림이 들어가있어요

 

잘라보면 크림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말차 향이 나고 초코쿠키 맛도 나고 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식감이 뭔가 연세우유 쿠키앤크림 빵 느낌?ㅎㅎ

 

2. 겹겹이 말차 퐁당

 

이게 세개의 빵 중에 가장 인기있는것 같더라구요

 

늘 품절이였어...

 

겉면에도 두꺼운 말차 초코 코팅이 되어 있었고 페스츄리 안에도 말차 초코가 들어가있어서 

 

바삭한 식감과 진한 말차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말차 초코 맛있어요!

 

우유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추천추천!

 

3.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

 

이건 진짜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저기 빵 세개 크기 보셔도 아시겠지만 좀 더 와닿게 하기 위해 손에 올려보면

 

 

요만...ㅋㅋㅋ

 

브라우니가 원래 비싸니까... 뭐ㅋㅋ

 

전 오래오 반토막인줄 알았는데 잘라보니 하나가 다 들어가 있어요ㅎㅎ

 

역시 진한 말차맛과 초코 브라우니가 같이 느껴졌어요 

 

꾸덕한 식감에 달달한 맛이라 이것도 정말 맛있었지만 브라우니 향이 강해서 말차향이 상대적으로 묻힌 느낌이였어요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소개한 순서대로 진하고 꾸덕한 맛과 향이였어요

 

달달한 말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뚜레쥬르 주변에 많으니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