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소개

오키나와 3일차(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영업시간) 역시 고래상어!!

by 에마리 2023. 6. 22.
반응형

놀라운 오키짱(돌고래)쇼를 다 보고 일어나서 바로 수족관 고고!!

 

드디어 츄라우미수족관에 입장을 했습니다.

 

입장권 : 성인기준 2180엔인데 네이버에서는 20,000~22,000 

 

영업시간 : 08:30~18:30(Off season)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바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티켓교환소에서 교환해야하는 티켓도 있어요!!

 

네이버에서 샀을때 이걸로 바로 입장가능한 것도 있고

 

네이버에서 사도 티켓교환소에서 교환해야 입장가능한 표도 있으니 구매하실때 잘 확인 하세요!!

 

처음들어가자 마자 낮은 수조에 신기한 불가사리 같은것이 많았어요

 

 

만질 수 있지만 아무도 만져보지 않고 만지고 싶지도 않은 비주얼..ㄷㄷ

 

그리고 옆으로 이동하니 큰 수조에 못생긴 물고기ㅎㅎ

 

 

특이한 물고기

 

 

귀여운 물고기들

 

바닥에 박혀서 몸과 얼굴을 내놓은 물고기ㅎㅎ

 

그 유명한 니모도 있어요 근데 생각보다 니모는 엄청 작더라구요ㅎㅎ

 

특이한 생물이 정말 많구나 하는걸 느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고래상어 등장...

 

메인수조 가기 전에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메인 수조 옆쪽에 상어연구소라는 곳이 있어 상어와 상어 관련된 것을 전시해 두었는데

 

여기는 고래상어가 유명하다보니 상어를 보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좀 찬밥신세 상어쭈글이...ㅜㅜ

드디어 메인 수조!

 

 

와 역시 고래상어를 보러온 보람이 있더라구요

 

압도적인 크기와 생김새로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만타 가오리도 엄청 크고

보러오길 잘했다라는 생각도 들었고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이 메인 수조가 끝나면 다 본거예요

 

수족관을 다 보고 나오게 되면 늘 그렇듯 기념품샵이 있는데 전 여기서 고래상어가 그려진 컵을 하나 샀습니다ㅎㅎ

 

그리고 전 몰랐는데 야외에서 돌고래 쇼 뿐만 아니라 바다거북이 있는곳도 있고 매너티가 있는 수조도 있었어요!!

 

바다거북은 일반적으로 봐 왔던 거북에 비해 크기가 엄청 컸어요!

개체수도 많아 신기하게 보았습니다.

 

이것도 신기했고 매너티가 양배추먹는 모습도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양 팔로 냠냠

오키나와에서 츄라우미 수족관을 다 보고 왔습니다.

 

역시 오키나와 대표관광지 답게 볼거리가 많았던 곳이였어요

 

해당 내용을 영상으로 보면 더 실감나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궁금하신분은 영상을 보시고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6vvvCx4JlI 

 

츄라우미 수족관 옆에 돌고래쇼인 오키짱쇼도 리뷰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글 참고 하시면 되요ㅎㅎ

 

봐주셔서 감사하고 츄라우미 수족관 꼭 오키나와 가시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