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소개

오키나와 4일차(아메리칸 빌리지 낮, 이치란라멘)

by 에마리 2023.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키나와의 아메리칸 빌리지숙소에서 3일차 밤을 보내고 

 

숙소에서 주는 공짜 조식을 먹었어요

 

오키나와 숙소에서는 무료 조식을 많이 제공해주고 이렇게 먹음직 스러운 샌드위치를 많이 주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 낮의 아메리칸 빌리지를 느끼기 위해 다시 나갔습니다.

 

어제는 오후와 저녁의 아메리칸 빌리지를 느끼고 와서 낮은 이번에 느껴 봤어요

 

화창한 하늘~

 

다행히 날씨가 좋았어요

 

영화관도 있었어요

이쁜 건물의 영화관도 있고

 

피카츄포토존ㅎㅎ

귀여운 포토존도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이건 못 참지ㅋㅋ

 

그리고 좀 더 걸어서 선셋비치라는 곳이 있는데

 

에메랄드 빛 해변

와 엄청 아름답죠?

 

제주도 바다도 푸른빛이긴 한데 오키나와의 해변이 더 맑고 이쁜것 같아요

 

엄청 맑아서 그냥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옆으로 가보면 이렇게 방파제도 설치되어있고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 밤에는 이런 바다가 보이지 않았는데 낮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메리칸빌리지는 여기서 끝내고

 

다시 국제거리로 돌아가게 되었는데 배가 고파서 또 여기서 유명한 이치란라멘을 먹으러 갔어요

 

이치란 라멘 입구, 지하 1층이예요
이치란 라면 표 자판기, 여기서 결제하고 나오는 표로 먹을 수 있어요

일본은 많은 라멘집이 이렇게 자판기로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기본 이치란 라멘에 반숙추가 했어요

 

그래서 980 + 140 엔 해서 1120엔으로 먹었습니다.

 

싸진 않지만 그래도 비싸지도 않고 한국이랑 비슷한 가격

 

자리배치ㅎㅎ

일본은 이렇게 개인적인 자리가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주변 눈치 볼 필요도 없고

 

혼자여행와도 편안~

 

드디어 기다리던 라멘이 나왔어요!!

 

엄청 먹음직스럽죠? 반숙 추가하길 잘했어...

 

먹어본 결과 국물이 쫌 짜긴 하지만 맛있었어요ㅎㅎ(단보라멘보다 맛있었다는...)

 

고기도 3~4점 올라가있고 맛있는 돈코츠라멘이였어요

 

다음에도 와서 먹을 의사가 있습니다!

 

4일차 오전은 이렇게 보냈어요

 

아메리칸 빌리지의 낮 모습은 엄청 아름다웠고 이치란 라멘도 맛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해당 내용도 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렸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s://www.youtube.com/watch?v=tP2yiRi4MYE 

 

4일 오후 오키나와에서는 제가 제일 맛있었던 메뉴를 소개할테니까 기대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