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소개

오키나와 3일차 여행(오키짱 돌고래 쇼)

by 에마리 2023.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4박5일 중 3일차 가장 중요한 츄라우미수족관을 가는 날이예요!!!

 

제가 오키나와에 온 주된 목적인 곳입니다

 

 

그래서 시브리즈코우리 숙소에서 제공해주신 맛있는 조식을 먹고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또 숙소에서 수족관까지 데려다 주셔서 편하게 나올 수 있었어요^^

 

그래서 츄라우미 수족관 가는길~~

 

유명한 관광지라서 그런지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와 고래상어~

입구부터 고래상어ㅎㅎ

 

그리고 츄라우미 수족관은 수족관 뿐만 아니라 다른 즐길거리도 야외에 많이 있어 규모가 엄청 컸어요~!

 

뻥 뚫리는 시원한 뷰

 

여기선 수족관 외에도 오키짱이란 돌고래가 있는 돌고래쇼도 유명한데 일단 이것을 먼저 보러갔습니다.

 

오키짱은 돌고래의 이름입니다ㅎㅎ귀엽..ㅎㅎ

 

하는 시간은 정해져있고 이건 야외에서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야외에서 하기에 비가오면 공연을 안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ㅜㅜ

 

이날 하필 구름이 가득 껴 있고 날씨가 안좋아서 비올까봐 후딱 돌고래 쇼부터 보러 갔어요ㅎㅎ

 

츄라우미수족관 가는길에서 바다쪽으로 내려가서 왼쪽으로 쭉 가면 큰 수조가 있고 공연장이 있어요

 

연습생 수조?ㅋㅋ

수조 두개가 있는데 처음보이는 수조는 공연하는곳은 아니고 뭔가 연습생 돌고래 느낌나는(?) 수조였어요

 

여기는 아이들이 직접 돌고래에게 밥을 줄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아이들 부럽...)

 

왼쪽으로 더 가면 공연장이 나오고 메인 수조에서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요기요기!

와 돌고래쇼를 무료로 볼 수 있다니..최고최고!!

 

무료 돌고래쇼라고 해서 퀄리티가 낮거나 하지 않습니다.

 

 

와 전 츄라우미 수족관 보다 이게 더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정말 재밌고 신기한 장면들이 넘쳐났어요ㅎㅎ

 

어떻게 조련사의 신호를 다 알고 시키는대로 하는지...

 

정말 돌고래의 지능과 훈련 정도가 엄청나구나 느끼고 놀라울 정도로 재밌었고 

 

이날 만큼은 제가 마치 어린아이가 된 느낌이였어요ㅎㅎ

 

막 신나가지고ㅎㅎㅎ

 

사실 이 쇼는 직접 보거나 영상으로 봐야 재밌어요...사진으로는 이 감동을 표현 하기가...ㅎㅎ

 

오키나와 가실거면 츄라우미수족관과 오키짱쇼를 꼭 보고 오세요

 

궁금하시거나 못가시는 분을 위해 오키짱쇼(돌고래쇼)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편집해 올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yPuwzX4YjM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보세요ㅎㅎ정말 귀엽고 재밌었어요

 

오키짱쇼로만 영상이 많이 길어져서 여기서 끊고 츄라우미 수족관은 따로 올릴께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