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스타벅스 2024년 2월 신메뉴(화이트 타로 라떼,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리프레싱 자몽 케모마일 티)

by 에마리 2024.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2월 신메뉴 인데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해서 한번 구매 해 보았습니다

 

벌써 2월...ㅜㅜ

 

아직 2월은 안되었지만 스타벅스 어플에 가시면 미리 정보를 만나볼 수 있어요!

 

그 메뉴는 바로 

 

 

이 세가지의 음료(화이트 타로 라떼,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인데 이벤트는 화이트 타로 라떼만 해당 됩니다

 

 

스타벅스에서 타로라떼라니 뭔가 안어울리지 않나요?

 

스타벅스코리아가 신세계에 인수되면서 뭔가 일반 카페에서도 파는 다양한 메뉴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좋게 말하면 메뉴가 다양해져서 좋고

 

나쁘게 말하면 뭔가 정체성이 사라지는 느낌?

 

뭐 어쨌든 나왔다고 하니까 먹으러 가 봤습니다.

 

 

얼음 좀 많은데..?ㅋㅋ

 

색깔은 하얀 음료이고 아래에 뭔가 깔려있어요

 

맛을 보면 공차의 타로밀크티 맛이 나긴 하는데 좀 더 꾸덕한 식감이예요(약간 곡물라떼 느낌?ㅋㅋ)

 

그래서 얼음이 녹아도 너무 밍밍해지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에 깔린것은 맛은 고구마 맛이 나는데 이게 타로인가 싶기도 하고 어쨌든 맛있는 알갱이가 씹혀요

 

근데 이게 가격이 사악해서 (6,800원, Grande 기준) 굳이 스벅에서 이걸 먹진 않을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진하고 달달해서 먹을만은 하다~~

 

나중에 2월에 에스프레소 쿠키라떼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