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강남 압구정 돈까스 맛집(스미카츠)

by 에마리 2024.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저번 글에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대기하면서 밥 먹었다고 했었잖아요

 

 

가장 핫한 베이글가게가서 사진만 찍고 못먹고 온 썰...(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녕하세요 에마리 입니다. 최근에 핫한 베이글 집이 있어서 다녀오려고 계속 준비를 했었는데요 그곳은 바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다들 한번 들어보셨을 거예요 막 초반에 줄 길게 서고 해서

mr-tistory.tistory.com

 

그때 밥먹었던 가게가 돈까스 집이였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강남압구정에서 맛있는 돈까스집을 찾아서 소개 시켜드리려고 왔어요

 

그 곳은 바로 스미카츠!

 

 

응? 어디가 본점이지..?

 

어쨌든 압구정 본점에 갔다 왔어요!

 

 

가게가 조금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못보고 지나칠 수도 있어요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가 생각보가 꽤 많았어요

 

전 처음 가본 가게는 기본 메뉴를 먹어보는 편이라

 

근데 등심보다가 특등심이 보여서 특등심 로스 숯불카츠 정식+수란, 숯불 히레카츠 정식+카레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구경 해봤어요ㅎㅎ

 

 

분주하게 준비하시는 모습

 

바 쪽에 앉으니까 돈까스 직접 써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IMG_6646.MOV
12.31MB

 

소리 들리시나요?

 

맛있는 소리ㅎㅎ

 

좀 시간이 걸렸지만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게 히레까스+카레

 

이것이 특등심 + 수란

 

오유미당이라고 아시나요? 

 

거기도 돈까스 체인점인데 거기 특등심도 지방부분이 같이 나오는 돈까스거든요

 

전 그런 돈까스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역시나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

 

히레까스는 살코기만 있고 엄청 부드러워서 거의 입에서 녹는것 같아요

 

런던 베이글 주변 찾다가 발견한 집이지만 매우 맛있는 맛집이였어요ㅎㅎ

 

압구정에서 돈까스 땡기시면 스미카츠 추천해요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