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오복돼지국밥(사장님 댕친절하심..)

by 에마리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부산에 다녀 왔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된 돼지국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산하면 밀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해운대, 광안리...

 

그래서 해운대의 돼지국밥집으로 가보았습니다.(별 의미 없음..ㅎㅎ)

 

일단 위치!

 

 

위치는 모래사장 보다는 해운대 역에서 좀 더 가까워요!

 

3번출구로 나오셔서 해운대 해수욕장쪽으로 오시면 보입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뭔가 건강할 것 같은 느낌 들지 않나요?

 

늘 사람많이 있어서 혼자는 못갔는데 4~5시쯤 가니까 자리가 있어서 혼밥해볼 수 있었어요ㅎㅎ

 

와 여긴 24시간 영업을 한다네요! 와우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 국밥도 10000원 시대ㅜㅜ

 

요즘 물가 오르는게 정말 무서운것 같아요

 

밀면도 8~9000원 하더라구요

 

그러니 국밥도 뭐...

그만 올라 물가야...ㅜㅜ

 

어쨌든 들어가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 순대국밥! 그래도 돼지고기도 섞을 수 있어요

 

전 섞어서 주문 했답니다.

 

 

부글부글ㅋㅋㅋ

 

역시 국밥은 이맛에...

 

백순대도 있구요 고기도 있고 국물이 뽀얍니더~~

 

그 다음 밥을 

 

아씨... 조졌네..

 

일단 순대국밥은 평타 이상이고 무엇보다 가장 인상 깊었던건

 

사장님이 정말 인상도 좋고 친절하십니다ㅋㅋ

 

아 잘되는 가게는 사장님도 이렇게 친절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오랜만에 기분좋게 먹고 나온 것 같아요ㅎㅎ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다들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