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부산에서 먹던 밀면을 천안에서도! 대손관 밀면!

by 에마리 2022.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 입니다.

 

저는 밀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항상 아쉬운게 부산, 경상지방을 가야 밀면을 먹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위쪽 지방에도 밀면을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도 많이 하고 

 

없으면 내가 내고 싶다라는 생각도 많이 했는데요

 

드디어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도 밀면집이 생겼습니다!!

 

 

체인점인데 천안 대전에만 있는것 같아요

 

대손관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굉장히 밝고 깔끔해서 기분 좋았어요.

 

 

전 그냥 밀면을 기대하고 갔는데 메뉴를 보니 일반적인 밀면이 아닌 뭔가 차별화를 둔 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지요??

 

생긴지 얼마 안된 체인점이라 그런지 자리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시대가 많이 변함을 느낍니다...ㅎㅎ

 

비돈은 뭔가 좀 안땡기고 비돌박이는 좀 맛있을것 같네요

 

돈까스도 잘하는지 모르겠지만 돈까스를 이용한 메뉴가 많더라구요.

 

저는 늘 그렇듯 새로운 가게를 들어가면 기본메뉴를 먹어봅니닷!!

 

그래서 저는 기본 밀면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짜란~~~!

 

 

시원시원하니 맛있겠죠??

 

살얼음 보세요~!! 또 먹고싶...

 

수저도 좀 특이하더라구요ㅎㅎ

 

 

쓱싹쓱싹 비벼서

 

 

한 젓가락질 하실래요~??ㅎㅎ

 

기본 밀면의 맛은..

 

부산 밀면집에는 가게마다 뭔가 특유의 향이 나거든요

 

이곳만의 특유의 향이나 이런건 없었지만 기본에 충실한 밀면의 맛이였어요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릇도 뭔가 잘어울리는 그릇에 담아줘서 더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꼭꼭 있습니다.

 

아 여기는 말안하면 식초랑 겨자를 안주시더라구요.

 

말하면 주십니다ㅎㅎ

 

기본 밀면도 맛있었지만 다음에 가면 

 

비돌박이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다들 시원한 밀면 한그릇 하러 갑시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