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비주얼 최고! 천안 돈까스 맛집 - 콤폰

by 에마리 2021.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저는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얼마전부터 회사 직장 후배가 계속 추천하는 돈까스 맛집이 있었습니다.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콤폰이라는 돈까스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뭐 어떤 집이길래 추천을 하는지 인터넷으로 한번 찾아봤어요.

 

근데 역시 맛집답게 비주얼부터 특이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한번 가보기로 하고 가 봤습니다.

 

근데... 재료소진으로 마감됐더라구요...ㅠㅠ

 

한 저녁 8시쯤 간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12:00~21:00이고 15:00~17:30분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21:00까지라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이를 갈고 다음을 기약했습니다ㅜㅜ

 

 

다시 이번엔 4시 반쯤 찾아갔어요ㅋㅋㅋㅂㄷㅂㄷ

 

 

대기자 명부가 있어서 적고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근데 5시반에 가셔도 거의 바로 들어갈 순 있을 것 같아요.

 

5시 반되어서 들어가 자리에 앉아서 주변을 구경합니다.ㅎㅎ

 

 

맛있게 먹는 법이랑 나무젓가락이랑 소금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보고 콤폰 히레까스 정식을 주문합니다. 등심은 많이 봤던거라 안심으로 시켰어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바로 들어가서 그런지 좀 오래 기다렸네요ㅜㅜ

 

그러다 기다리던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장난 없죠?ㅎㅎ

 

이런 돈까스는 처음 봤어요ㅎㅎ

 

일단 먹는 법 대로 와사비를 올려서...

 

 

먹는법에 보면 와사비 안맵다고 했는데 저는 코가 너무 매웠어요ㅋㅋ

 

휴... 적당량 넣어 드시기 바랍니다...

 

한조각 먹어봤는데 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부드러운 고기 먹는 느낌이예요.

 

 

한조각을 먹고 양옆에 동그란게 뭔지 봤는데 안심이 길게 원통형으로 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게 두 덩어리라 이렇게 6조각이 나온 것 같아요ㅎㅎ

 

아까 와사비 넣어서 먹고

 

이렇게 소금에도 찍어 먹어보고, 돈까스 소스에도 찍어 먹어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라기 보다 부드러운 고기 먹는 느낌이라 소금에 찍어먹는게 괜찮았던거 같아요.

 

몰캉몰캉ㅋㅋ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고 맛집으로 소문날 만큼 괜찮았던 돈까스 집이였습니다.

 

평도 좋더라구요.

 

댓글에 연돈만큼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어요ㅋㅋ

 

어쨌든 만족한 돈까스 집이였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