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부산 해운대 맛집 - 고메밀면

by 에마리 2021.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추석연휴때 부산을 내려갔었는데요 거기서 해운대에서 광안리까지 걸어왔습니다.

 

바닷바람도 정말 좋고 파도치는 모습도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날씨가 더워서 또 밀면이 땡겼습니다ㅎㅎ

 

저번에는 해운대 초량밀면집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그 옆에 조금 떨어져 있는 고메밀면에 가 봤습니다.

 

 

위치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습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겼구요 고구마와 메밀을 넣어서 이름이 고메 밀면인가봐요ㅎㅎ

 

 

저는 입구쪽에 테이블에 앉았고 메밀의 효능이 설명되어 있고 앞치마도 비치되어 있어요.

 

전 항상 식당을 가면 기본을 시키기 때문에 밀면 기본을 시켰습니다.

 

 

역시나 밀면집에서는 따끈한 육수가 나옵니다ㅎㅎ

 

이곳 육수가 다른곳과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뽀얗지 않고 맑은 편입니다. 

 

맑은만큼 다른곳에 비해 조금 밍밍한 것 같았어요ㅜㅜ

 

진하기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있지 않아서 밀면이 나왔는데

 

짜란~ 살얼음과 계란이 보이시나요? 맛있어 보이죠?

 

 

위의 것을 치워보니 육전이 얇게 잘라서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밀면에는 돼지고기텁텁살이 들어가있는데 여기는 육전이 들어가있는것이 특이한것 같아요.

 

 

그리고 면 색깔도 일반적인 밀면은 밀가루로 만들어 흰색인것과 달리 고메밀면은 메밀이 들어가서 그런지 색깔이 냉면의 면 색깔과 비슷합니다.

 

좀 더 건강한 느낌이 드는 밀면이였습니다.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따뜻한 육수는 밍밍한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밀면은 늘 맛있는 것 같아요

 

부산 경남을 갈일이 없으신 분들은 밀면을 잘 접하기가 어려우실 텐데 

 

이렇게 맛있는 밀면을 많이들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