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돈까스에 비계가?? 돈까스 맛집(오유미당)

by 에마리 2021.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돈까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돈까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돈까스는 정말 왠만하면 실패하지 않는거 같아요ㅋㅋ

 

그 중에서 이번에 정말 감탄한 돈까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오유미당으로 체인점이예요.

 

정확하게는 오,유미당 이예요ㅋㅋ

 

제가 간 곳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체인점입니다.

 

 

오유미당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나와 있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간판 보신적 있으신가요?ㅋㅋ

 

뭔가 깔끔한 돈까스와 쌀국수 집입니다.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 매일 11:30 ~ 21:00
  • 매일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메뉴는 여러가지 있는데 찍진 못했어요ㅜㅜ

 

다음에 가면 찍어서 수정하겠습니다.

 

저는 스키너 등심돈카츠를 주문했어요.

 

 

 

여기 토마호크 돈카츠도 유명한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오지개 돈카츠도 특이하죠?ㅎㅎ 저는 감히 시도해보진 못했어요ㅠㅠ

 

주문하고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부러 살코기 보이게 옆으로 뉘었어요ㅎㅎ

 

아 그리고 저 소스에 깨를 갈아줘야죠!

 

 

근데 돈까스 단면이 조금 특이하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먹는 돈까스는 등심돈까스를 먹는데 스키너등심돈카츠는 지방이 섞여있어요.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지만 저는 극호였습니다.

 

살코기만 있는 등심보단 이렇게 비계부분이 있으니 좀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더 자세히 확대해보면

 

 

아랫쪽 살은 엄청 부드러워 보이쥬~?

 

진짜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제 입에는 제일 맛있는 돈까스로 등극!!!

 

 

연돈은 아직 먹어보진 못했습니다...ㅎㅎ

 

그래도 이때까지 먹어본 돈까스 중에선 제일 제 입맛에 맛더라구요.

 

만족 대 만족이였습니다.

 

두껍고 부드러운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