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인스타 핫한 고기맛집 - 제줏간

by 에마리 2021.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핫한 맛집인 제줏간에 간 후기를 말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원래 예전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갔어요ㅜㅜ

 

그래서 이번 주말에 가게 되었습니다.

 

주말이라 불안하긴 했는데 역시나...

 

앞에 9팀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좀 좋았던게 테이블링이라는 프로그램과 연계해서 앞에 몇사람이 기다리고 있는지 휴대폰으로 알려줍니다.

 

그래서 딴거 하고 와도 되요!!

 

 

기다리면서 한컷... 제주도 분위기가 나게 가게를 잘 꾸며 놨어요ㅎㅎ

 

저희는 그냥 기다렸는데... 1시간 좀 넘게 기다렸네요..

 

드디어 자리에 앉았는데 술좋아하는 동생이 있어서 바로 소주ㅋㅋ

 

예전엔 제주도에만 있었던 제주도 소주!!

 

17도 21도 이렇게 있었는데 17도짜리로 시켰어요ㅎㅎ

 

2차도 가야하니ㅎㅎ

 

고기 메뉴는 이런식인데 가격이 생각보다 착했어요! 200g이니 충분히 가격 좋죠?

 

저희는 일단 제주 흑돼지 쫄깃살 시켰습니다.

 

고기가 나오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있었어요!

 

 

지글지글~~

 

고기가 엄청 두꺼웠어요ㅎㅎ

 

고기 다 굽고 주셨는데

 

 

크으으~ 완전 한판!! 제주도에서는 고사리도 구워먹는데 여기도 그렇게 해주더라구요!

 

버섯이랑 찍어먹는 젓갈까지!

 

쫄깃살 맛있었어요ㅎㅎ하지만 제주도 흑돼지의 매력은 쫄깃한 비계인데 이 쫄깃살은 비계가 많이는 없더라구요

 

맛은 있었지만 제주도에서 먹은것 보단 맛이 없었어요 솔직히

 

기대가 커서 그런지 조금 실망...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비계를 먹고싶은 마음에 삼겹살도 시켰어요.

 

뭔가 제주 흑돼지만의 비계끝에 쫄깃한 비계껍질은 없어서 아쉬웠지만 비계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전 오히려 삼겹살이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고기먹으면서 사이드 메뉴 시키는건 국룰이죠!

 

그래서 찾아봤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ㅎㅎ

 

예전에 찾아봤을때 계란찜의 비주얼이 장난 아니였어서 꼭 주문해야지 하면서 주문했습니다.

 

 

계란찜 큰사이즈(2900원)인데 비주얼 좋쥬?ㅎㅎ

 

맛을 보니 참기름도 들어있는것 같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계란찜 맛있다면서 바로 비웠어요ㅋㅋ

 

계란찜 꼭꼭 추천합니다!!

 

그리고 비빔밥 1개 볶음밥 1개를 시켰어요. 이미 배가 불렀거든요..

 

 

쓱쓱 비벼비벼~ 찍으니까 손수 보여주는ㅋㅋ

 

볶음밥은 저게 완성이 아니더라구요

 

 

계란에 치즈까지 올려주십니다ㅋㅋ

 

볶음밥도 쓱싹쓱싹!!

 

 

밥도 맛있긴 했는데 계란찜과 고기에 비해서는 쏘쏘 였어요ㅎㅎ

 

근데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남자 넷이서ㅎㅎ

 

근데 기본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남자 넷이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10만원이 안나왔어요!!

 

 

결론적으로 제주도에서 먹은 제주흑돼지만큼 맛있지는 않았으나 나쁘지않았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가성비 맛집이였다~

 

다음에도 방문할 생각은 있습니다.

 

쫄깃살이랑 삼겹살만 먹어봤는데 다른 부위도 먹어보고 싶네요.

 

체인점이라 주변에 있을 수도 있어요ㅎㅎ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