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족발 맛집 - 배가족발

by 에마리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제가 족발은 그렇게 자주 먹는것은 아니지만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족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배가족발!

 

직접가서 먹는게 더 맛있긴 하지만 배달을 시켜 먹어봤습니다.

 

배가족발은 체인점이라 전국에 있지만 체인점이 넓게 퍼져있진 않더라구요. 저는 배가족발 천안 신부점에서 주문했습니다.

 

천안 터미널 맞은편 먹골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니..평점 5점이 가능한 숫자인가요..? 평점 5점은 처음보네요ㅎㅎ 역시 배가족발!

 

저는 족발+보쌈 세트(43,000원)를 시켰구요, 공기밥(1,000원)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래서 44,000원에 배달비 2,000원 해서 46,000원이 들었네요.

 

 

밑반찬이랑 종류가 많아서 한 컷에 다 안찍히네요ㅎㅎ

 

 

이렇게 왔고 오른쪽 야채는 막국수인데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하나하나 조금씩 확대해보면

 

 

야들야들한 족발~~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따끈따끈한 수육

 

 

막국수는 안에 숨어있습니다.

 

 

밑반찬들~~

 

제가 배가족발을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 족발집에 비해서 따뜻한 상태로 배달이 오고 족발이 좀 더 야들야들하고 맛있습니다.

 

족발 다른 가게는 홀에서 먹어도 따뜻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여긴 따뜻해서 맛있어요.

 

수육도 따뜻해서 방금 조리한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수육은 다만 좀 아쉬운것은 좀 얇게 썰어서 식감이 얇다는 거?

 

그리고 상추도 조금 양이 적네요 주문할때 더 달라고 하면 더 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른 족발집에 비해 맛이 좋았습니다. 

 

제 집들이할 때도 시켜 줬었는데 사람들이 다 맛있어 하더라구요.

 

족발 배달해 드실때 주변에 배가족발이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