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떡볶이 맛집 - 두끼

by 에마리 2021.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요즘은 여러 즉석떡볶이 집이 많은데요 그 중 두끼라는 곳을 가 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즉석 떡볶이 맛집 두끼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체인점이라 여러 매장이 있지만 제가 간곳은 두끼 천안 불당점!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6로 144 푸르지오파크1단지상가 2층 201~20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TEL : 041-555-4796

 

예약을 해야할 정도로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차 가지고 오신 분든 천안불당파크푸르지오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그곳에 주차하고 두끼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많은 메뉴들이 저를 반기더라구요

 

참고로 두끼는 다른 즉석떡볶이 집과 차이점이 떡볶이 뷔페처럼되어 있어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떡볶이 소스가 저를 반기구요~ 저는 맵찐이라서 무난무난한 부산소스를 넣었습니다ㅜㅜ

 

 

다양한 떡사리, 어묵사리가 준비 되어 있구요

 

 

분식 단골 메뉴인 순대와 소시지도 있습니다. 

 

 

저 하얀 알은 메추리알인데 이 메추리알이 없는 매장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핫한 중국당면과 즉석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라면 사리!!

 

 

또 즉석 떡볶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튀김류와

 

 

즉석떡볶이 안에 넣을 수 있는 떡, 당면 사리도!

 

 

그리고 시중의 라면도 맘껏 먹을 수 있는데 이건 어차피 다른 메뉴 먹을게 많아서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분식에서 빠질 수 없는 물꼬치어묵~~ 이건 꼭 하나는 먹고 시작해야죠ㅎㅎ

 

이렇게 다양한 토핑과 메뉴를 맘껏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릇에 맘껏 담아 오고 어묵도 튀김도 맘껏ㅎㅎ특히 야채튀김 맛있습니다. 꼭 가져오구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어묵입니다. 맛있겠죠? 입가심으로 꼭 드셔야 해요~

 

자 이제 조리를 시작해 볼까요~

 

 

육수에 소스를 부어주는데 저희는 부산소스 2, 두끼소스 1 이렇게 넣었어요 이 조합이 무난무난한 떡볶이 소스 맛이 나더라구요.

 

 

끓는 육수+소스에 가져온 떡, 어묵, 여러 토핑들을 투척!!

 

 

보글보글 재료를 그리 많이 넣진 않아서 국물이 많아 보이네요..

 

면같은 떡도 많이 넣고 분모자라는 것도 넣었는데 쫄깃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떡볶이엔 계란 으깨서 먹는게 또 진리잖아요.

 

근데 여긴 계란은 없습니다ㅜㅜ

 

아쉬운 마음에 메추리알을 많이 넣었죠.흐흐

 

그래서 메추리알을 으개서 먹으려고 하는데

 

 

잘 안됩니다..

 

 

성공 후 또 삐끗...ㅋㅋㅋ

 

옆에 길다란 떡같은것이 분모자인데요. 이게 참 쫄깃하고 맛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토핑입니다.

 

분모자도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비주얼이 별로긴 한데 다들 이렇게 으깨먹잖아요 그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계란 으깨서 먹는것처럼 꿀맛입니다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1인당 요금은 성인기준 8,900원으로 10,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렇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것도 큰 이점인거 같아요.

 

두끼가 체인점이기도 하고 이제 많아져서 가보신 분도 많겠지만 안 가보신 분들이나 가 보신 분들도 

 

야채튀김이랑 분모자랑 메추리알 꼭 드세요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족발 맛집 - 배가족발  (2) 2021.07.11
동궁찜닭 - 로제찜닭  (0) 2021.07.06
월남쌈 맛집 - 월남쌈 김상사  (4) 2021.06.27
치킨 추천 - 간지치킨(60계 치킨)  (2) 2021.06.27
천안 중국집 맛집 - 천진  (2) 2021.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