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월남쌈 맛집 - 월남쌈 김상사

by 에마리 202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고기도 먹고싶고 샤브샤브도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기 먹을까 샤브샤브 먹을까 머 먹지 고민하다가...

 

둘 다 먹기로 했습니다ㅋㅋ

 

일반적인 월남쌈집은 샤브샤브만 있고 구워먹을 수 있는 고기는 없는데요

 

월남쌈 김상사는 둘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체인 점으로 충청도, 경기도에 여러개의 체인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엔 없어요ㅜㅜ

 

천안에 많이 모여 있는걸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점이 천안에 있습니다.

 

본점은 천안 다가동에 위치해 있으며 저는 이쪽으로 갔어요ㅎㅎ

 

 

영업시간은 10:00~22:00(매일) 이며

전화번호는 041-577-9249 입니다.

 

지금은 굳이 예약을 해야할 정도로 바쁘진 않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손님이 있는 것 같아요.

 

간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리냉면 맛있겠네요. 다음엔 시켜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월남쌈집은 고기 추가 비용이 따로 있잖아요. 여기는 무려 고기도 무한 리필입니다~~

 

1인분 가격이라 무한리필을 해도 두명이서 4만원 정도 입니다.

 

배고파죽겠다... 할때 가면 좋아요ㅎㅎ

 

 

이건 테이블에 붙어있던 메뉴판, 저희는 양념구이까지 먹기위해 월남쌈 샤브&양념구이 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인데 항아리 대야같은 샤브샤브 그릇이 인상적입니다.

 

원하는 밑반찬과 채소는 직접 가져오면 되는데 먹고싶은 만큼 맘껏 가져오면 됩니다. 하지만 많이 남기시면 안되요ㅎㅎ

 

셀프바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한리필 고기 종류이고

 

 

신선한 야채코너인데 유기농 야채, 크으으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각종 밑반찬과 샤브용 재료, 후식용 쌀국수와 죽을 만들 밥. 아.. 또 설레네요.

 

이 많은 재료들 중에 먹을 것을 들고 옵니다.

 

 

짜란~구이용 고기와 샤브용 고기, 양념갈비(목전지), 각종 채소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월남쌈 집에 가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쌈 용 채소, 이거 싸서 먹으려고 가는거 같아요. 새싹채소 맛있습니다ㅎㅎ

 

 

이건 샤브샤브에 넣을 채소, 숙주나물이 필수죠!

 

 

이건 쌈용 채소인데 고기를 구울 수 있어서 이런 쌈용채소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쌈채소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이건 양념갈비인데 목전지 부위로 조금 저렴한 부위긴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이건 샤브샤브용 소고기

 

 

성격 급해서 고기 먼저 올려버리고 찍어서...구워 먹을 수 있는 고기입니다.

 

 

지글지글~ 이렇게 구워 먹을수 있는데 왼쪽은 팬에 구멍이 뚫려있고 오른쪽은 안뚫려있어서 왼쪽에 양념안된고기, 오른쪽에 양념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이제 샤브샤브도 끓어서 맛있겠죠? 두꺼운 고기는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무한리필에서 그걸 바라긴 무리겠죠?ㅎㅎ

 

 

월남쌈에 고기를 아래 깔고 각종 채소들을 넣고 맨위에 파인애플을 올려주면 상큼한 맛을 더해 줍니다.

 

그리고 월남쌈은 땅콩소스가 진리입니다...ㅎㅎ

 

으~ 너무 꿀맛이예요ㅎㅎ 배고팠던 과거가 싹 날아가는 맛입니다.

 

 

샤브에서 꺼낸 재료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다른 소스도 찍어 먹었는데 이런 매콤한 맛도 맛있지만 전 땅콩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구운 고기와 샤브샤브 소고기를 곁들여 월남쌈을 다 싸먹고

 

샤브의 마무리로 넘어갑니다.

 

바로 쌀국수와 죽!

 

 

쌀국수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무한리필이라 굳이 안먹어도 되지만 별미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죽도 만들어 먹었는데

 

 

먹음직스럽쥬? 뿌리는 것은 계란 소스래요.

 

이렇게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하면 배가 터질 것 같아요ㅎㅎ

 

여기는 뭔가 채소를 많이 먹어서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은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 좋습니다.

 

늘 맛있게 먹고오는 월남쌈 김상사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궁찜닭 - 로제찜닭  (0) 2021.07.06
떡볶이 맛집 - 두끼  (5) 2021.07.04
치킨 추천 - 간지치킨(60계 치킨)  (2) 2021.06.27
천안 중국집 맛집 - 천진  (2) 2021.06.20
빙수 맛집 - 설빙(그린티초코 설빙)  (0) 2021.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