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제주도 여행기 - 제주도 스타벅스 메뉴(제주 별다방 땅콩프라푸치노,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by 에마리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스타벅스를 방문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전국에 다있는데 이걸 뭘 얘기하냐 하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제주도에는 제주도만의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제주도에서도 스타벅스를 방문했는데요

 

한번 가 보시죠~

 

저는 제주 삼화 DT 점을 갔습니다.

 

 

 

건물을 엄청 이쁘게 지어 놨어요~

 

벌써부터 기분이 씀풍씀풍~

 

 

저 가운데 6개의 메뉴가 제주도에만 있는 메뉴입니다.

 

가까이서 못찍어서 잘 안보이네요.

 

저 중에서 제주 별다방 땅콩프라푸치노와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제주 까망크림 프라푸치노도 시키고 싶었는데 비비빅 흑임자 맛이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안시켰습니다.

 

그래도 먹어볼껄 하는 후회가 드네요ㅜㅜ

 

음료가 나오는 동안 매장 내부를 구경했는데요, 제주도에서만 파는 굿즈도 많이 있었어요

 

 

텀블러는 기본이고 우산 빨대까지ㅎㅎ 빨대가 독특하고 탐나더라구요ㅎㅎ 첫번째 사진의 상단에 펜같이 길쭉한게 빨대 입니다.

 

또 제주도만의 디저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ㅋㅋ

 

당근 현무암 케이크ㅋㅋ

 

 

현무암 러스크ㅋㅋ 정말 스타벅스는 이런거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주 별다방 땅콩프라푸치노와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가 나왔습니다~

 

 

일단 투샷

 

 

제주 별다방 땅콩프라푸치노의 외관이구요 맛은 땅콩의 고소함과 견과 음료의 달콤함이 잘 어울어 지는 맛이였어요. 중간중간에 설탕같은게 씹히는것도 식감이 좋았습니다. 당충전하기도 좋고 기분좋은 달달함이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이제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외관이고 맛은 비비빅 쑥맛이랑 비슷합니다ㅎㅎ

 

물론 더 맛있긴 하구요, 부드럽고 중간중간에 작은 쑥떡이 씹히는게 맛있습니다.

 

컵에 까맣게 보이는게 쑥떡이예요ㅎㅎ

 

두 음료 다 달달하게 식감도 좋고 맛있긴 한데 가격이 7500원 이예요ㅎㅎ일반 프라푸치노보다도 더 비싼가격ㄷㄷ

 

그래도 제주 한정메뉴이니 먹고 왔습니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제주도 가시면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도 좋지만 스벅가서 한정메뉴도 맛보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