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신상과자 후기 - 고추칩

by 에마리 2021.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 입니다.

 

과자를 좋아하는 저는 또 다시 마트를 스캔하던 중... 새로운 신상 과자를 발견!

 

그 이름도 강렬한

 

 

ㅋㅋㅋㅋㅋ

 

너무 강렬해서 안 살 수가없었네요. 노빠꾸 과자명 고,추,칩,

 

고추튀김맛이라니...고추튀김은 제가 정말 좋아해서 맛은 아는데 고추튀김 맛 과자라니...

 

못참고 사버렸습니다.

 

 

뒷면 원재료 조성을 보니 감자를 기본으로 고추튀김 시즈닝이... 잉? 별의별 시즈닝이 다있네요ㅎㅎ

 

고추튀김 시즈닝ㅋㅋ

 

일단 봉투를 열어보니

 

 

상상했던것 보다 더 얇았습니다. 뒷면이 비칠것처럼 얇은 감자에 고추튀김시즈닝을 입힌

 

 

도대체 어떻게 맛을 구현해 냈을까 너무 궁금해서 향을 맡아보는데 와 정말 고추튀김 향입니다!

 

맛도 바삭한 고추튀김의 튀김을 씹는 식감에 고추튀김 맛이 납니다!!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고추튀김의 맛을 잘 표현해낸 과자라고 생각합니다.

 

묘하게 중독되어서 계속 먹었는데요.

 

이름에 걸맞는 맛이라 신기해하면서 먹었네요. 매운맛도 있는데 적당했습니다.

 

다만 칩이 엄청 얇은게 조금 아쉬웠는데 살짝 두꺼웠을때 잘 어울렸을까 잘 상상이 안되더라구요.

 

얇은게 더 잘 어울려서 이렇게 만들었겠죠?

 

어쨌든 신기한 고추튀김맛의 과자를 먹어서 분식집의 고추튀김을 잠깐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

 

몇번 더 사먹어 볼것 같네요.

 

고추튀김 좋아하시면 실제 고추튀김만큼은 아니지만 사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