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과자 후기 - 오징어 톡

by 에마리 2021.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저는 대형마트를 가면 항상 과자코너를 가서 오늘 땡기는 과자가 있는지 살펴보는 취미가 있습니다.

 

그러던 중 신상 과자를 발견!

 

그래서 오늘은 오리온의 신상 과자 오징어 톡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과자 봉지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직접 산것은 아니고 고추칩이란 과자를 사니까 증정용으로 붙어 있더라구요ㅎㅎ

 

이것도 먹어보고 싶고 고추칩도 먹어보고싶었는데 개이득이였습니다.

 

원료는 감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거기에 오징어 시즈닝이 뿌려져 있네요.

 

 

좀 먹다가 찍어서 양이 적어 보이는데 저거보단 많습니다ㅎㅎ

 

자세히 보기위해 꺼내어 보면

 

 

먹어보니 왜 오징어 톡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 시중에 나와있는 과자중에 구운감자라고 길다란 감자과자가 있는데 식감은 그것과 비슷하고 맛과 향은 그 예전에 오잉이라는 과자가 있었는데 딱 그 맛과 향이 났습니다.

 

 

그래서 구운감자의 톡톡 부러지는 식감에 오잉의 맛과 향이 어울어진 그런 과자였고 가늘고 톡톡 끝어지는 모양 때문인지 감자맛보다는 오징어 향이 많이 나는 과자였습니다.

 

식감이 독특하고 맛이 괜찮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가느다란 과자는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사먹을것 같진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