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이슈가 있었던 부산 원조전복죽 본점 후기

by 에마리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한 유튜버의 이슈로 알게되었던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원조 전복죽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그 유튜버가 그렇게 이슈있었지만 서울 경기에서 전복을 먹으러 부산으로 다시 가는것을 보고 

 

얼마나 맛있길래 저러지? 하고 계속 가고 싶었어요ㅎㅎ

 

그래서 부산 간 김에 찾아 갔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굿굿!

 

 

 

입구부터 뭔가 전복 전문점의 느낌이 뿜뿜 합니다.

 

 

전복 수족관이 있었는데 뭔가 살려달라고 하는것 같았어요...ㅜㅜ

 

내가 구해줄께! 내 입으로 들어가서 자유를 찾으렴...

 

 

 

입구에 메뉴가 어떻게 나오는지 대략적으로 나와있어서 이건 정말 좋았어요.

 

식당에 들어갔는데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오전 9시15분쯤?)

 

역시 맛집인건가...?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다양한 메뉴를 먹고 싶었지만... 혼자 간 관계로ㅠㅠ

 

혼자 한테이블 차지하는데 젤 싼거 시키면 또 눈치보이는 관계로...

 

특전복죽을 시켰습니다.

 

가격이 올라갈수록 전복의 양이 많아 지는것 같았어요.

 

그 유튜버가 전복회가 맛있다고 하긴 했는데 혼자 먹긴 좀 그래서..ㅋㅋ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은 5개 시원한 국이 하나 나왔어요.

 

녹색빛깔로 전복내장도 같이 들어있는 전복내장죽이였어요!

 

 

음.. 욕심인지 모르겠지만 전복이 위에 올라간것이 다였습니다. 

 

그래도 다른곳은 전복이 아주 작게 썰어서 들어가 있는데 여긴 큰조각으로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한숟갈 어떠신가요?ㅎㅎ

 

맛은 있었지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기대가 커서 그런지 부산까지 가서 먹을 맛인진 잘 모르겠습니다.

 

전복회가 맛있다고 하는데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ㅜㅜ

 

그래도 건강한 전복죽의 맛을 느끼고 와서 좋았습니다!!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니 부산가시면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