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영롱한 빛깔 - 이마트 숙성 연어초밥

by 에마리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초밥을 다들 좋아하실텐데요 

 

초밥집에 가서 먹는것도 좋지만 간단하게 먹기위해서는 마트초밥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전 마트초밥중에서는 이마트 초밥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초밥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마트초밥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게 연어초밥이잖아요.

 

저도 연어초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마트에 특이한 빛깔의 초밥을 보게되어 골라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숙성연어초밥

 

 

저녁에 가게되어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었어요ㅎㅎ

 

숙성연어는 그리브릭스 연어입니다!

 

 

위에 1층이 연어초밥이고 밑에 두줄이 숙성연어초밥입니다.

 

색깔이 엄청 특이하죠? 불량식품색깔 같기도 하고 모형같기도 합니다.ㅎㅎ

 

 

초밥 아래 와사비가 있는데 그리 많이 들어있진 않아서 많이 맵지 않아요^^

 

 

초밥위 연어의 두께는 그리 두껍진 않지만 많이 얇지도 않아 적당합니다.

 

 

 

그럼 이대로 한입~~

 

숙성연어회라 그런지 좀 더 감칠맛이 납니다. 그리고 좀 특이하게 끝에 게살맛이 나더라구요ㅎㅎ

 

일반 연어회보다 더 맛은 좋더라구요

 

 

 

일반 연어회도 비교를 위해 먹어봤어요.

 

 

일반연어회는 부드럽고 약간 느끼한맛이 좋다면

 

숙성연어회는 쫀득하고 감칠맛이 좋았어요.

 

 

슈퍼푸드로 유명한 연어!!

 

색깔이 특이한데 맛이 괜찮으니까 저녁에 할인할때 한번 사 드셔보세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