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단짠단짠 과자 - 오!구마

by 에마리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전 취미가 마트에 가서 과자 신메뉴 구경하기인데요.

 

구경하던 중 눈에 확 띄는게 있어서 하나 주워왔습니다.

 

그게 바로 오!구마ㅋㅋㅋ

 

 

겉 봉투만 봐도 무슨맛인지 마구마구 알리고 있어요.

 

오!감자 안먹은지 꽤 오래 되었었는데 고구마에 도전하고 있었네요.

 

뒷면을 보면 당코팅으로 무게가 무거워 졌어요!라고 나와있는데 꼬북칩은 당코팅으로 양을 줄여서 무게를 기존것과 맞춘 반면 이건 무게가 증가해도 그냥 동일하게 팔아요!

 

이건 칭찬칭찬!!

 

 

봉투를 열어서 안을 들여다 보면

 

 

기존의 오감자와 큰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꺼내서 보면

 

 

노랗게 당 코팅이 되어서 먹음직 스러워요ㅎㅎ

 

실제로 먹어보면 오!감자와는 완전 다른 맛!

 

비슷하게 코팅된 과자인 고구마깡의 느낌도 나지만 그보다 짭짤한 버터맛이 더 가미된 맛이예요.

 

전 버터맛이 더 나는것 같더라구요. 코팅되어 있어서 바삭한 식감도 좋구요~

 

처음에는 버터맛 -> 고구마맛이 느껴지는 맛이였고 꽤 맛있게 잘 만들었다고 느껴졌어요.

 

단짠단짠을 좋아하는 저의 입맛에 잘맞는 과자였고 중독성도 꽤 있었습니다.

 

마트에 가시면 한번 담아보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후회는 안할거예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