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맛있는 아이스크림 추천 - 티코

by 에마리 2021.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옛날에 나온 아이스크림이긴한데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거 아시나요? 티코!! 예전에 나오다가 단종된줄알았는데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많잖아요. 거기서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굉장히 기본적인 아이스크림으로 보이는데 드셔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은근 중독성이 쩔어요!

 

이거 밀크초코도 있는데 이번에는 다크초코를 사보았습니다. 근데 밀크초코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깔끔합니다ㅎㅎ 포장마다 귀여운 문구가 나와있어요ㅎㅎ

 

뜯어보면

 

 

크기는 딱 한입크기로 한번에 먹을 수 있어요.

 

안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있고 겉에는 초코가 코팅되어 있어서 겉바속촉의 식감을 느낄수가 있구요

 

맛은 예전 거북이 바 아이스크림과 비슷한데 좀 더 맛있고 초코와 바닐라의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저도 두개만 먹어야지 하면서 시작하는데 정신차려보면 5개째 먹고 있더라구요ㅜㅜ

 

이거 드셔본 분 계실까요? 

 

공감 해주실분..?ㅜㅜ

 

아이스크림할인점가면 종류가 많아서 있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아마 여러분도 멈출 수 없을거예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