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아몬드 맛있게 먹는 방법 - 허니버터아몬드 시리즈(허니버터아몬드, 마늘빵아몬드, 카라멜 아몬드 앤 프레첼)

by 에마리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마트를 구경하던 중 

 

제가 즐겨먹던 견과류 제품이 있더군요.

 

견과류 중에 아몬드!!

 

아몬드 몸에 좋은거 다들 아시겠지만 담백한 맛에 꾸준히 먹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맛있게 아몬드를 먹을 수 있는 허니버터 아몬드 시리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요.

 

허니버터아몬드가 히트하면서 지금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나왔습니다.

 

 

저는 여기서 많은 종류의 아몬드를 먹어봤는데요.

 

그 중 제가 생각하기에 맛있었던 3대장을 뽑아 봤습니다.

 

 

두둥!

 

일단 이 시리즈를 만들게 했던 히트상품 허니버터아몬드!!

 

 

뒷면은 이렇게 정보와 함께 귀여운 아몬드가 있구요.

 

봉투를 열어보면 

 

 

이렇게 맛있는 가루가 뿌려져 있는 아몬드가 있어요ㅎㅎ

 

허니버터의 단짠단짠 맛에 맛있는 식감의 아몬드까지...

 

이미 많은 분들이 먹어보셨을 텐데, 이걸 먹으면 아몬드를 너무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두번째로 보여드릴 마늘빵 아몬드

 

 

이건 아몬드만 들어있는건 아니고 미니 마늘빵도 같이 들어가 있어요!

 

봉투를 열어보면

 

 

마늘빵이 많아 보이지만 아래 아몬드도 많이 있어요.

 

아몬드에는 단짠 마늘빵 시즈닝이 뿌려져 있고 마늘빵은 코팅되어 바삭하며 달달해 과자를 먹는 맛입니다.

 

이것도 허니버터아몬드와 같이 단짠단짠 맛있어요~!

 

그리고 세번째로 보여드릴 카라멜 아몬드 앤 프레첼~

 

 

이것도 아몬드만 있는건 아니고 프레첼도 같이 들어 있어요.

 

그런데 일반적인 프레첼이 아니고 카라멜로 코팅이 되어 있는 프레첼이라 더 맛있어요.

 

 

이건 아몬드도 카라멜 코팅이 되어 있어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레첼도 잘 찾아보면 이런

 

 

카라멜 듬뿍 발린 아이가...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이 세가지 아몬드 외에도 다양한 아몬드가 있는데 특히 인절미아몬드나 제주말차 아몬드처럼 그 맛이 초콜릿같이 완전 두껍게 코팅되어 있는 아몬드도 있어요.

 

그런데 그건 맛있긴 한데 너무 달아서 잘 사먹진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게 맛있던가요?ㅎㅎ

 

그리고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아몬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견과류를 이런식으로 만들었으면 하네요.

 

땅콩도 있는건 봤는데 다른 견과류는 못봐서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