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망고수박(노란수박) 후기

by 에마리 2021.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차 더워져 벌써 여름이네요.

 

여름하면 생각나는 과일이 있죠?

 

바로 수박!!!

 

수박은 정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과채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수박을 사러 갔습니다.

 

이걸 또 깍뚝썰기해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는게 진리거든요.

 

사러 갔는데 수박도 정말 종류가 다양해졌습니다. 크기가 작은 수박도 있고 흑미 수박, 겉면이 검은 수박, 안이 노란 수박 등등...

 

일반적인 수박은 많이 먹어와서 갑자기 속이 노란 망고수박이란 수박을 먹어보려고 샀습니다.

 

제발 새로운 시도가 성공적이길 기도하며...

 

집에서 썰어봤습니다.

 

 

노란 속살ㅎㅎ크기는 작지만 색깔이 이쁩니다.

 

 

인터넷에서 배운 새로운 방법으로 자르기ㅋㅋㅋ

 

 

색깔 이쁘죠?ㅎㅎ

 

맛은 달달하긴 했지만 빨간 수박보다는 약간 덜 단것 같았어요. 수박에 따라 당도는 차이가 있겠지만...그리고 기분탓인지 몰라도 약간 다른맛이 났습니다.

 

끝맛이 살짝 망고맛이 나는거 같은 맛? 노란색이라서 기분탓인가...ㅎㅎ

 

어쨌든 달고 맛있고 색깔도 이쁘긴 했지만 일반 수박과 맛에 크게 차이가 없고 크기가 작아서 다음에는 큰 일반 수박을 사 먹을것 같아요.

 

다들 수박 잘라서 냉장고에 보관하시고 음료수처럼 갈증날때 드시기 바랍니다.

 

진짜 꿀맛!!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