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스타벅스 신메뉴 - 할로윈 초코헤이즐넛 프라푸치노, 할로윈 매직 유스베리티

by 에마리 2022.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이벤트로 신메뉴가 나왔어요~~

 

기간은 2022.10.11~2022.11.01 까지입니다.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원래 있던 메뉴니까 제끼고..

 

전 늘 프라푸치노에 큰기대를 하기 때문에 바로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딱 봐도 맛없을수가 없는 메뉴죠?ㅋㅋ

 

그래서 바로 기대 뿜뿜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주문하고 먹어봤어요!!

 

전 맛있을걸 상상하고 벤티사이즈로 바로 ㄱㄱ

 

 

 

초콜릿이 엄청 귀엽죠?ㅋㅋ

 

근데!! 먹었을때 생각보다... 뭔가 닝닝한 느낌..?

 

이 느낌은 더블에소프레소 칩 프라푸치노에서 초코를 조금 넣은 느낌이였어요...

 

더블에소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도 좀 닝닝한 느낌이거든요

 

초콜릿도 뭔가 입안에서 잘 안녹는게 저렴한 초콜릿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딱 드는 생각이

 

아...자바칩프라푸치노나 먹을껄...하는 생각이ㅋㅋㅋ

 

그래서 다시는 안먹어야지 하는생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곤 몇일 뒤 혹시 자바칩처럼 샷 추가해서 먹는다면?

 

이런 생각이 들면서 또 방문했습니다!!

 

 

이번엔 샷 추가!!

 

초콜릿 모양은 다른데 다양한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기대하고 샷추가한것을 먹었는데

 

샷 추가한게 조금 더 낫긴하더라구요ㅋㅋ

 

하지만 또 드는 생각이 자바칩 먹을껄...ㅋㅋㅋ

 

닝닝한 느낌은 지울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결론!!

 

할로윈 초코헤이즐넛 프라푸치노먹을거면 샷이라도 추가해 먹자!

 

근데 자바칩 프라푸치노가 더 맛있다!!

 

 

유스베리티는 그냥 비주얼만 그럴듯하고 티 맛일것 같아 안먹었습니다ㅎㅎ

 

참고해서 드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