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호두과자의 새로운 변신~ 호두당!

by 에마리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 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호두과자 체인점이 생겨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호두당!

 

뭔가 귀엽기도 하고ㅎㅎ

 

위치는 두정역 근처에 새롭게 생긴곳으로 갔는데

 

 

전국적으로 많이 있더라구요

 

 

감히 호두과자의 도시인 천안에 호두과자집을??

 

이라는 텃세담긴 마음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일반적으로 호두과자는 안에 검은 팥앙금이나 흰앙금이 있는데 여기는 새로운 시도를 많이 했더라구요 

 

이 세가지도 있고 마지막으로 앙버터 호두과자 까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저는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이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실물영접...

 

 

조금 먹었어요...ㅎㅎ

 

 

ㅋㅋㅋ

 

셋 다 달달구리하게 맛있었어요

 

앙버터는 차게 먹어야 하고 나머지는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어요!

 

마지막은 치즈

 

 

ㅋㅋㅋㅋㅋㅋ

 

잘 늘어나고 좋긴한데 맛은...

 

솔직히 호두과자랑 좀 안어울려요ㅜㅜ

 

달달구리한 속이 잘 어울리고 치즈는 모짜렐라랑 제다치즈 같은게 있긴한데

 

전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맛은

 

팥>슈크림=앙버터>>>>치즈

 

였어요ㅎㅎ

 

치즈는 굳이 안드셔도 될 것 같고

 

나머지는 맛있으니 드셔보세요

 

쌀로 반죽해서 만들었다고 해서 기존 호두과자와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전국에 있으니 간단한 먹거리 드시고 싶을때 시도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