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스타벅스 인기메뉴 리턴! 블랙글레이즈드 라떼!(Feat.호두블랙티 라떼, 그린애플 캐모마일 티)

by 에마리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 입니다.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요

 

가을만 되면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제가 좋아하는 라떼이기도 한데 인기가 많은지 계속 주기적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더불어 두가지 음료가 또 나왔는데요

 

이렇게 3가지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는 당연히 그리웠던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를 바로 벤티로 조졌습니다.

 

 

크으으 저 초코무늬가 정말 이쁘고 영롱합니다ㅎㅎ

 

달달한 크림라떼맛이 정말 맛있어요.

 

블랙 글레이즈드라떼는 주기적으로 나왔던 메뉴라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먹고싶어서 바로 사먹었는데 나머지 두 음료도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엔 호두 블랙 티 라떼를 먹어볼 생각입니다ㅎㅎ

 

이 세가지 시즌음료는 2022.09.02~2022.10.10 까지 진행합니다.

 

그리고 신메뉴 나오면 늘 하는 짭짤한 이벤트!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 4개가 적립!! 이건 2022.09.12일 까지만 진행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이벤트를 하는데 

 

원래 오트밀크로 변경하면 추가요금이 있었는데 한시적으로 무료로 변경해줍니다.

 

우유가 지겹다면 오트밀크로 무료로 변경하세요~!!

 

항상 신메뉴, 시즌메뉴가 나오면 행복합니다ㅎㅎ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기다리셨던 분들 나왔으니까 스타벅스로 달려가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