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맛있는 식단관리 - 테이스틴 다이닝밀

by 에마리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요즘 여름을 맞아서 몸매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남녀 노소 할 것 없이 운동과 식단을 많이 신경쓰시는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식단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닭 가슴살을 사서 먹고 있는데

 

유튜브에 찾아보면 운동 후 영양섭취를 하는 것이 좋고 단백질 보단 탄수화물을 보충해줘야 한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닭 가슴살만 먹으면 영양이 편중될 수도 있고 맛도 없어 정말 건강만 생각해서 먹어야 해서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골고루 먹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러면서 요즘에는 영양이 골고루 잡힌 냉동 간편식이 나오고 있어서 이것을 구매해 봤습니다.

 

테이스틴 다이닝 밀이라는 것인데 

 

 

아이스팩도 다 안녹고 중간중간 넣어서 배송 좋구요~

 

 

이렇게 9개를 주문 했습니다ㅎㅎ

 

다른 맛도 있고 브리또, 칩도 있던데 저는 밀로 먹고 싶었어요ㅎㅎ

 

3종류를 주문해서 3종류 다 먹어봤습니다.

 

 

구운채소 두부가라아케는 이렇게 냉동이 되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4분 정도 데우면 되는데요~

 

 

김이 모락모락 나고 몸에 좋은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두부, 단호박, 병아리콩 등등 자취하면 쉽게 챙겨먹기 어려운 재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다이닝 밀은 소스가 적어 담백한 맛이 느껴지고 식감도 좋고 꽤 든든한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그 다음 커리가 있어서 더 기대됐던 두부치킨마커니커리!

 

 

내용물이 비슷한 구성도 있지만 다른곳에는 없는 두부면이 숨어 있었어요ㅎㅎ

 

커리소스가 있어서 그런지 맛은 더 좋았습니다ㅎㅎ

 

닭가슴살도 있고 병아리콩, 두부 등이 있어서 단백질 보충에 좋고 맛있었어요!!

 

그다음 마지막 구운채소 & 닭가슴살

 

 

이것도 담백한 맛에 소스가 강하지 않아서 건강한 맛이 났어요

 

닭가슴살과 콩, 단호박, 브로콜리 등이 들어있어 단백질 함유량이 많았으며 맛있었어요ㅎㅎ

 

 

--------------------------------------------------------------------------------------------------------------------------

 

이 간편 도시락은 유명쉐프와 영양학 박사 교수님이 같이 만드셨다고 해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단백질을 몇 g 먹고 식이섬유를 몇 g 먹으라고는 하는데 우리가 그런 수치를 알기 어렵잖아요.

 

그런데 이 다이닝 밀은 포장 앞면에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크게 적어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포장 뒷면에 보면 영양성분표도 잘 나와 있어서 식단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맛이 좀 있다보니 나트륨이 조금 함유되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너무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오히려 몸을 망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오랜기간 건강한 식단관리를 하실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다들 맛잇게 식단관리 해봐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