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가성비 최강 국밥 - 큰맘 할매 순대국

by 에마리 2021.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요즘 식단 물가가 많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밥을 자주 사드시는 분들에게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최강 한끼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성비하면 또 국밥 아니겠습니까? 

 

단돈 5,000원에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요ㅎㅎ

 

그곳은 바로 큰맘 할매 순대국! 요즘은 체인점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사실 여기의 순대국은 8,000원이예요.

 

하지만 배달앱을 이용하면 3,000원이 할인되어 5,000원에 먹을수있어요 대신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가격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3,000원, 요기요에서는 2,000 원 할인하고 있어서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해 먹었습니다.

 

이게 짧은기간 하는게 아니고 거의 늘 이렇게 할인하는 것 같아요!

 

 

배달앱으로 주문했는데 국밥이라 그런지 10분만에 준비완료 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쨘~

 

 

밥과 반찬이 한 도시락에 있구요~ 큰 플라스틱 그릇에 순대국이 담겨있고 오른쪽에는 위부터 새우젓, 양념장, 들깨가루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위에서 찍어서 그렇지 순대국그릇도 꽤 깊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니

 

 

순대, 머릿고기가 충분한 양이 들어 있구요, 파도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국물은 적당히 맛있는 순대국 맛이예요ㅎㅎ

 

영상으로 보면

 

 

푸짐하쥬?ㅎㅎ

 

 

특히 순대가 당면만 들어가있지 않고 저런 순대라서 더욱 맛있었어요.

 

들깨가루, 새우젓, 양념을 넣고 밥을 다 넣고 말았습니다. 국밥은 말아 먹어야죠!

 

 

특히 고기가 텁텁하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머릿고기도 뼈가 있어서 오돌오돌하니 식감도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는 순대국이여서 만족했고 양도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런구성이 2021년에 5,000원에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닌가 싶어요.

 

지금은 직장인이라 괜찮지만 학생때는 천원, 이천원이 아쉬웠는데요. 그때가 생각이 나네요ㅜㅜ

 

혹시 요즘 식비를 아끼고 있다거나 먹는데 돈 많이 쓰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5,000원 한장으로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꿀 팁 추천 드립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