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스타벅스 추천메뉴 -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by 에마리 202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 중에 하나는 매번 신메뉴를 개발해서 고객에게 시험한다는(?)ㅋㅋ 그런 점입니다.

 

간혹 이런 신메뉴 중에서 반응이 좋은것은 정식메뉴로 등록이 되어 꾸준히 팔리는데요, 이번에 추천해드릴 음료가 그 중 하나입니다.

 

바로 호불호가 심하게 갈린다는 민트 초코ㅋㅋㅋ

 

민초단과 반 민초단이 항상 극심한 대립을 이루는데 전 예전에는 반 민초단이였습니다.

 

치약을 왜 먹어? 이런 입장이였는데

 

제가 여러 풍파를 겪다보니 맛있는 민초도 있더라구요

 

민초라도 다 똑같은게 아니라는 걸 알고나서 중립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가 예전에 신메뉴로 나와서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이번에 또 시켜 먹었는데요

 

비주얼은 아래와 같습니다.

 

 

통 자바칩을 추가했는데요. 스타벅스는 통자바칩이 진리죠ㅎㅎ

 

 

색깔은 오묘합니다.

 

아래에 초코가 깔려있기에 민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안섞어 드셔도 되고 초코의 함량이 높아야 된다는 분들은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이게 좋은게 초코를 다 섞으면 치약맛이 희석되면서 오묘하게 맛있는 음료가 됩니다.ㅎㅎ

 

그래서 이게 인기 있는거 같아요

 

민초단과 반 민초단을 통합할 수 있는 그런 음료가 나온 느낌?

 

전 반 민초단이였어서 다 섞어 먹었습니다.ㅎㅎ

 

그럼 정말 맛있어요~은근 맛있는 중독적인 맛?ㅋㅋ

 

민트의 치약맛이 강하지 않아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생각됩니다.

 

한번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