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강남 스콘 천국...(라미스콘)

by 에마리 2024.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제가 강남에서 밥먹고 카페를 찾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카페가 없는거예요...

 

아무래도 압구정 쪽이라 술집이 많고 해서 카페는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강남 압구정 까지 왔는데 프랜차이즈 카페는 가기 싫고 해서 돌아다니다가 

 

찾게된 오늘의 카페는 라미스콘!

 

이름에도 알 수 있듯이 스콘 카페예요

 

서울에만 세군데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청담점을 방문했어요

 

 

압구정로데오 역에서 조금 내려오면 있고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까지 해요

 

가게 이름 자체에 스콘이 들어가면 얼마나 많은 스콘이 있을까요?

 

 

스콘이 거의 바구니에 담겨 있어요ㅎㅎㅎ

 

진짜 많어...

 

여기 말고도 스콘이 완전 둘러쌓여 있었어요

 

그리고 스콘 말고도

 

 

케익도!!

 

군것질의 천국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행복!

 

스콘과 케익은 가격표가 바로 적혀있고 음료는 아래와 같이 있어요

 

 

저희는 밤이라 카페인 없는 음료로 골랐고 디카페인은 브루잉 커피 밖에 없어서 저걸 선택했어요

 

그리고 케익도 하나 선택!

 

 

여긴 스콘이 워낙 많아서 모형인지 스콘인지 헷갈릴 정도...

 

 

초코치즈케익과 디카페인 커피 그리고 얼그레이와 메리골드 티를 주문했는데

 

티 비주얼이 인상깊었어요ㅎㅎ

 

먹어보니 차도 맛있고 케익도 맛있어서 완전 만족 했습니다.

 

스콘 카페 가서 스콘을 못먹고 온게 조금 아쉽긴 했지만 케익이랑 티가 맛있는걸로 봐서는 

 

스콘도 안먹어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우연히 들어간 카페인데 만족한 스콘 카페였어요

 

강남 압구정에서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추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