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맛있는거 다 나오는 나의 최애 맛집!(품안)

by 에마리 2024.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예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이때까지 많은 식당을 먹어봤지만 여기 만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맛있는 곳은 아직 못본 것 같아요

 

그곳은 바로 

품 안 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조금 외진 곳(?)에 있어요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2길 152

영업시간 : 16:00 - 22:00(일요일 휴무) 입니다

 

그래도 주말에는 미리 예약안하면 못먹는 그런 곳이예요...

 

저도 몇번을 실패하고ㅜㅜ

 

메뉴는 한정식처럼 2인상부터 6인상까지 정해진 가격인데

 

 

요론식으로..ㅎㅎ

 

3명 이상가면 만원 씩 싸져요!!

 

메뉴가 어떤게 나오냐 하면 제가 다 못찍어서 아쉽긴 한데 맛있는거 다 나온다고 보시면 되요

 

한정식은 한식만 나오잖아요

 

근데 퓨전일식은 생선 회도 나오고 랍스터도 나와요!!

일단 자리에 앉으면 메뉴 말할 필요도 없어요

 

그냥 쭉 나옵니다

 

 

일단 육회, 초밥, 장어

 

 

꼬물꼬물 산낙지, 전복죽, 참치회, 갈치구이

생선회

 

바지락탕

차돌박이, 갈비찜, 오징어무침, 전복구이

 

가리비치즈구이, 랍스터, 소고기구이, 국수까지

 

정말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계속 내어주는데요

 

나중에는 자리 만드려고 막 먹어치우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신선한 느낌이 들고 너무 맛있었어요

 

2명이 가면 1인당 5만원인데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만족한 집이라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모님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대접해 드리고 싶거나

 

이성친구와 술은 안좋아하는데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다~라고 하시면 여기가 딱!이예요ㅎㅎ

 

가까이 사시거나 천안오실일 있으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