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천안 두정동 수제버거 맛집 - 세븐데이즈버거

by 에마리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머리자르러 갔다가 미용사에게 추천받았던 맛집을 갔다 왔습니다.ㅎㅎ

 

그 곳은 1호선 두정역에 위치한 세븐데이즈버거라는 수제버거집!

 

굉장히 작은 가게이고 원룸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마블과 DC의 캐릭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햄버거 먹는 스파이더맨과 슈퍼맨ㅋㅋ 귀엽네요.

 

아이언맨 방패까지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서 인기메뉴인 퍼펙트그릴버거와 세트추가를 해서 기본감자보단 치즈감자를 먹고싶어서 치즈프라이즈 추가에 캔음료는 싫고 밀크쉐이크 먹고싶어서 밀크쉐이크로 변경했더니...

 

8,500 + 4,300 + 1,800 + 3,000원 해서 17,600원...

 

 

세트에거 먹고싶은거 몇개 바꿨더니 치킨값이 되어 버렸어요..ㅎㅎ

 

물론 추가하긴 했지만 왠만한 버거세트 3개값 정도 됐네요. 

 

수제버거 비싸긴 합니다.ㄷㄷ

 

원래 포장해서 가려고 했는데 바로 조리한 그 맛을 느끼기 위해 매장에서 먹는다고 바꿨어요ㅎㅎ

 

밀크쉐이크가 먼저 나왔어요~~

 

 

시원하고 맛있겠쥬?

 

많이 달지 않고 우유맛이 더 강해서 맛있었습니다.

 

수제 버거이고 한분이 조리하시기에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는데 드디서 햄버거도 나왔어요!!

 

 

치즈프라이즈도 맛있겠죠? 여기 치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밀크쉐이크랑 먹으니 단짠단짠~~

 

 

 

햄버거가 잘 안보이는 군요

 

 

빵도 구워서 나오기에 구워진 부분은 바삭한 편이예요^^

 

 

가까이서 보면 소스,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피클, 양파, 치즈, 소고기 패티로 메뉴의 사진과 똑같습니다.

 

굿굿!!

 

 

 

햄버거를 칼로 잘라봤습니다.

 

막 엄청 두껍거나 그렇진 않지만 정성스런 재료가 가득가득 잘 들어가 있네요.

 

햄버거는 맛있는 수제햄버거 맛입니다ㅎㅎ

 

먹을만 했어요. 저는 밀크쉐이크랑 치즈프라이즈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갓 튀긴 바삭한 감튀에 치즈~ 치즈묻은 부분은 눅눅해지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치즈 트리플 버거가 맛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한번쯤 먹을만 하고 맛있지만 가격이 비싼편이라 자주가진 못할것 같아요ㅜㅜ

 

가까우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