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구워서 담백하고 부드러운 굽네치킨 신메뉴 - 갈릭마왕

by 에마리 2021.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굽네치킨을 시켜봤습니다.

 

굽네치킨은 사실 제가 딱히 좋아하지 않는 치킨 브랜드인데요.

 

전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데 굽네치킨은 구운치킨이다보니 바삭한 감은 부족합니다.

 

고추바사삭도요... 튀긴치킨에 비해 건강할지는 모르나 맛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안시키는데 굽네치킨이 요기요에서 4000원 할인도 하고 신메뉴도 나와서 한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ㅎㅎ

 

행사중이라 좀 늦게 왔는데 거의 한시간 걸려서ㅠㅠ

 

그래도 도착했어요ㅎㅎ

 

 

열어보니 헉ㅋㅋㅋ

 

 

이건 뭐 엄청난 마늘범벅아닙니까!!ㅎㅎㅎ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으면 좋쥬~

 

닭다리를 집어서~

 

 

다리에 묻은 번들번들거리는거 보이시나요?

 

마늘소스도 발려있어요ㅎㅎ

 

 

그래서 먹어봤는데 맛은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어요ㅎㅎ

 

전 고추바사삭은 뭔가 심심한 맛이였는데 이 치킨은 마늘향의 소스가 좋고

 

식감도 마늘칩이 어느정도 좋게 만들어 줍니다ㅎㅎ

 

그리고 쉽게 질리는 맛이 아니예요ㅎㅎ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또 이렇게 마늘소스와 마늘칩을 같이 맛보는 것도 별미예요ㅎㅎ

 

텁텁살 2~3조각만 남기고 혼자 다 먹었습니다ㅎㅎ다른치킨은 절반이나 1/3정도 남기는데ㅎㅎ

 

굽네치킨은 크게 기대 안했었는데 사실 이건 제 취향이네요.

 

 

구운치킨이라 부드럽고 껍질이 조금 바삭하긴 하지만ㅎㅎ

 

마늘칩이 식감을 풍부하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한 맛이였구요. 

 

이건 다음에도 시켜먹을 것 같아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