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소개

2024 신년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의 모습(역시는 역시..)

by 에마리 2024.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저번 2024년 해운대 소개 글에 이어 광안리의 모습은 어떤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운대에서는 청룡의 해에 대한 의미를 담고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주기위해서 구조물을 비치했는데

 

광안리는 어떤 것을 준비했을까요?

 

저는 부산으로 향했습니다

 

 

늘 올때마다 기분좋은 부산~

 

차 없이 부산역에서 광안리 가는 방법은 버스와 지하철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지하철은 조금 돌아갑니다. 

 

그래서 버스가 좀 더 빨라요!

 

버스길은 아래와 같고 37분 정도 걸리구요

 

지하철 길은 아래와 같고 47분 정도 걸립니다.

 

이렇게...ㅎㅎㅎ

 

근데 버스를 타려면 외부로 나가야 하기에 나가기 귀찮다 하시면 지하철타시고

 

10분이라도 빨리가겠다 하시는 분은 버스 타면 될 것 같아요^^

 

전 빨리빨리쟁이라 버스로..ㅎㅎ

 

광안리 해수욕장에 도착했습니다!!

 

 

짜란~!!

 

역시 광안리는 광안대교가 있어서 이쁘고 허전하지 않습니다

 

해운대보다 식당이나 카페가 해수욕장과 가깝게 위치해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요즘은 해운대 보다 광안리에 사람들이 더 몰리는것 같아요

 

걷다가 좀 추워서 카페에 들어가서 밖을 봤는데

 

 

나무에 좀 가리긴 했지만... 여기 위치가 좀 그랬구

 

 

양 옆에는 없어요ㅎㅎ

 

근데 딱 봐도 새해라고 뭐 따로 해놓은 건 없어 보이죠?

 

쩝... 광안리 요즘 해운대보다 잘 나간다고 따로 뭘 안하는것 같은 느낌...

 

일단 모래사장에 딱히 특별할 건 없어요

 

그래서 혹시 밤에 뭘 하려나..? 싶어서 가봤는데

 

여전히 없음...ㅋㅋ

 

하지만 광안리는 광안대교 하나만으로 충분히

 

아름답...ㅋㅋ

 

뭐 구조물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신년을 맞이해서 따로 있는건 없어요

 

요고랑

 

 

요고ㅋㅋ 이건 늘 있는겁니다.

 

특히 저 달 그네는 앉아서 사진 찍기 어려워요 늘 사람들이 앉아있어서..ㅎㅎ

 

그래서 광안리는 신년에도 아무것도 안하는 구나...하고 실망을 했지만

 

특별한 날에는 드론쇼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신년때 광안리에서도 드론쇼를 했다고 하네요

 

저는 못보긴 했지만 길게 하진않고 보통 10분 정도만 진행합니다

 

드론쇼는 찍어놓은게 유튜브에 많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결론적으로 광안리해수욕장은 신년을 맞이해 따로 꾸며 놓진 않았지만...

 

광안리는 광안리다!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