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칸츄리콘 초코범벅 후기

by 에마리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하게된 과자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칸츄리콘 초코범벅!

 

 

요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히트를 치면서 미투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칸츄리콘도 초코범벅이란 맛을 낸것으로 보이는데요

 

봉지가 다소 작은 편이지만 무게는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125g이고 칼로리는 30g당 145kcal 이기에 604kcal 정도 됩니다.

 

과자를 칼로리보면 못먹죠 뭐..ㅎㅎ

 

 

봉투 열어서 보면 적어보이지만 펼치면

 

 

꽤 양이 됩니다. 번들번들거리는게 맛있어 보이는데요

 

기대가 되면서도 최근에 또 다른 미투제품인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에서 쓰디쓴(?) 실망을 했기에 걱정되기도 합니다.

 

아 치토스 초코츄러스는 따로 글을 적진 않았지만 글을 적으면 안좋은 말만 나올거 같아 적진 않았습니다.

 

원래 치토스에 초코츄러스가 어울리지 않았을 뿐 아니라 초코양도 적어서 너무 실망을 한 기억이 있네요.

 

다시 칸츄리콘 초코범벅으로 돌아와서 이제 맛을 봤는데요.

 

칸츄리콘이 특유의 맛을 원래 기억하고 있어서 안어울릴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만 기존의 칸츄리콘의 맛을 거의 느낄 수 없고 끝맛에 칸츄리콘 향이 살짝 올라옵니다.

 

초코를 꽤 많이 범벅해서 초코맛을 높여서 그런것 같아요.

 

과자 겉면에 초코가 충분히 코팅되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뜯은 즉시 한봉지 비웠네요.ㅎㅎ

 

괜찮으나 제 입맛에는 아직은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이 더 맛납니다.

 

그래서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초코 츄러스 미투제품을 비교해 보자면

 

꼬북칩 초코츄러스>칸츄리콘 초코범벅>>>치토스 초코츄러스 맛입니다.

 

아직은 원조를 이길 과자는 없는것 같지만 칸츄리콘 초코범벅도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먹을만 하니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