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과자소개 -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by 에마리 2021.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계속 빠져있는 과자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사실 좀 인기가 식어서 안하려고 했는데 여전히 맛있는거 같아서 하려구요ㅎㅎ

 

한때 엄청 핫했던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지금도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ㅎㅎ

 

근데 한때는 품절사태였죠ㅎㅎ

 

지금은 군 장병들의 힘 덕분에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이 모델이 된

 

 

ㅎㅎ 열어보면

 

 

그래도 봉지의 절반 정도 차있습니다.(요즘 뭐 다 그렇죠 뭐 허허)

 

초코 코팅으로 인해 다른 꼬북칩에 비해 무거워 봉지가 조금 작습니다.

 

하지만 무게는 똑같아요ㅎㅎ

 

저 위에 초코 코팅된거 보이시나요? 군침이 싹~~

 

하나를 확대해 보면

 

 

 

초코코팅뿐만아니라 슈가토핑이 뿌려져 있습니다.

 

그냥 설탕아닐까요? 슈가토핑이라니까 뭔가 달라보이는데 설탕으로 느껴집니다ㅎㅎ

 

달콤한 초코에 달달한 슈가토핑까지...

 

진짜 한번 먹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ㅜㅜ 먹다보면

 

초코별 이런 초코 듬뿍 들어간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예요.

 

품절이 될만합니다!

 

예전에 품절되서 마트갈때마다 비어진 가판대를 본 기억이 나네요ㅜㅜ

 

지금은 마트가면 늘 남아 있습니다.

 

이번엔 안사야지 하면서도 어느순간 계산하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요즘 미투제품이 많이 나왔지만 역시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젤 맛있습니다.

 

혹시 아직까지 안드셔보신 분이 있으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