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과자 추천 - 대단한 나쵸

by 에마리 202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과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번 꼬북칩 초코츄러스에 이어 제가 좋아하는 과자는 바로 대단한 나쵸입니다!!

 

 

무려 Crazy for nacho!

 

멕시코 풍의 고소한 나쵸! 칼로리는 한봉지에 997.5 kcal...음...어쨌든

 

꼬북칩이 초코츄러스 맛으로 단맛으로 맛있는 과자라면 대단한 나쵸는 짭잘한 맛으로 제가 좋아하는 과자인데요

 

이 과자는 모르는 사람 많고 매니아만 아는듯한 그런? 과자입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초록색 봉지 나쵸과자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비슷한 이름의 도도한 나쵸도 있어서ㅋㅋ

 

어쨌든 대단한 나쵸는 과자믈리에인 저는 예전부터 먹어왔던 과자 입니다.ㅎㅎ

 

저는 일반 나쵸과자보다는 이 과자를 더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첫째로 한입크기 - 일반 나쵸(삼각형)는 너무 커서 한 입에 안들어갑니다.

 

둘째로 강하지 않은 짠맛 - 일반 나쵸는 시즈닝이 과하게 들어있어서 맛이 강한데 이 나쵸는 강하진 않습니다.

 

셋째 질리지 않는 맛 - 앉은 자리에서 한봉지 뚝딱 할 수 있을 정도로 계속 들어가는 과자 입니다.

 

이제 뜯어볼까요~~

 

 

양은 과자봉지의 절반 조금 넘게 있는거 같고 나머지는 질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뜯어보니 많은 양인데요ㅎㅎ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과자에 시즈닝이 과하지 않게 적당히 뿌려져 있고 모양은 제멋대로 입니다ㅎㅎ

 

나쵸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과 적절한 간이 손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데요

 

TV보면서 먹다보면 어느샌가 바닥나 있습니다.ㅠㅠ

 

나쵸 스타일의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이 대단한 나쵸도 분명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안드셔보셨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