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천안 중국집 맛집 - 천진

by 에마리 2021.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짬뽕이 땡겨서 짬뽕을 먹으러 가려고 합니다.

 

천안의 짬뽕 맛집을 찾던 중 성환읍의 동순원과 신부동의 천진을 고민하다가 신부동의 천진으로 결정~~

 

 

위치는 천안 신부동 먹자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중국 음식점 모여있는 뒤쪽 골목길이요.

 

간판을 못찍었는데ㅜㅜ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차가지고 가셔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다만 가는길이 골목길이 많습니다ㅎㅎ

 

안의 분위기가 완전 중국집 분위기 입니다.

 

 

누가봐도 딱 "나는 중국집이다!!" 하는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이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첫페이지에서 끝나죠.

 

뒷페이지는 참고 하시구요.

 

2인 세트메뉴가 있었는데 미니 탕수육 + 짜장 + 짬뽕 = 25,000원 세트가 있었는데 우린 여기서 

 

짜장(6,000) -> 해물간짜장(8,000), 짬뽕(8,000) -> 삼선짬뽕(12,000)으로 변경하여 6,000원 추가해서 31,000원에 먹었습니다.

 

직원분들은 말씀하시는걸 들어보니 화교로 보입니다.

 

일단 기본 세팅~

 

 

중국집 양파는 왜 이렇게 늘 맛있는지ㅎㅎ

 

늘 그렇듯이 메뉴나오기 전에 양파부터 먹었습니다.

 

짜사이도 나오는데 전 짜사이를 별로 안좋아해서 패쓰~

 

 

미니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가져오셔서 부어드릴까요? 하시길래 "아니요!!!"

 

전 찍먹파입니다.ㅋㅋㅋ

 

탕수육이 엄청 하얗고 깔끔하게 생겼죠?

 

뭔가 좋은기름에 튀긴 느낌입니다.ㅎㅎ

 

 

한번 씹어봤는데 정말 고기가 가득 차있어요

 

튀김옷이 얇아서 다른 중국집 탕수육에 비해 뭔가 더 알찬 탕수육인것 같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이야~~ 전복까지 이히히히히~

 

전복살을 빼고~

 

 

오징어, 새우, 전복, 쭈꾸미, 죽순, 각종 채소까지 가득가득 들어가 있었습니다.

 

행복행복ㅎㅎ

 

그럼 한번 뒤집어 볼까요~

 

 

면이 하얗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는 흑미면을 씁니다. 좀 더 건강한 느낌이네요

 

이 짬뽕을 먹어보고 느낀점은 맛있긴 한데 생각보단 맵다?

 

맵기만 한 매움은 아니고 맛있는 매움입니다.

 

전 엽떡으로 치면 초보맛도 매워하는 사람이라 저보다 더 맵찐이 분들은 많이 매워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여러 해산물과 야채를 같이 먹으니 살짝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간짜장도 맛봤는데 이 면은 간짜장을 보면 더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면 색깔이 모밀색입니다ㅎㅎ까만 점들이 박혀있어요

 

이 흑미면은 먹는 느낌도 일반 면보다 조금 진득 합니다.

 

일반 중국집 면이 탱글탱글한 면이라면 여기 면은 그 느낌은 좀 덜하더라구요

 

짜장도 맛있는데 약간 느낌이 달짝지근한 맛입니다. 다른곳 짜장은 살짝 매운맛도 느껴지는데

 

여기는 달짝지근 하니 맛있습니다.

 

그래도 짜장은 제가 이전에 소개드렸던 천안문 쟁반짜장이 맛있더라구요ㅎㅎ

 

짜장은 그리고 오징어 새우 등의 해산물이 들어가 있지만 다른 특이한 해물은 없는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3가지 메뉴 모두 맛있었습니다.

 

탕수육이랑 짬뽕이 좋았고 짜장은 그 다음이였습니다 제 입맛에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