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빙수 맛집 - 설빙(그린티초코 설빙)

by 에마리 2021.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이제 여름이라 빙수를 많이 찾는데요.

 

저는 빙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뭐니뭐니 해도 빙수의 최고는 설빙아닐까요?

 

우유빙수의 선구자, 맛있는 빙수의 개척자 설빙! 

 

지금은 잡탕이 되어가고 있지만 그래도 설빙은 맛있습니다.ㅎㅎ

 

처음 설빙이 부산에 생겼을때 인절미 빙수가 너무 맛있어서 몇일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메뉴가 굉장히 많아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사람들이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그런 느낌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도 다양한 빙수를 먹어봤는데 기본 인절미 빙수도 맛있지만 제가 오늘 먹은 그린티초코빙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 초코랑 녹차를 좋아하는데 이걸 또 섞어주네요ㅎㅎ

 

물론 매장에서 먹으면 빙수 비주얼이 좋고 맛도 더 있지만

 

 

코로나 때문에 포장해서 많이 집에서 많이 먹습니다.

 

포장해서 왔는데 비주얼은

 

 

음... 뭐 그렇습니다.

 

뭐ㅋㅋ눌러담았으니 그럴수 있죠

 

녹차 연유를 쭈욱 뿌리고

 

 

떠먹으면 녹차아이스크림+우유빙수+초코브라우니+오레오 초코칩 한번에 들어오는데

 

이건 안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ㅎㅎ

 

중간중간 오레오 초코칩 씹히는 식감도 좋고 달달하니 좋아요

 

덥고 오래 걸었을때 이거 한 숟갈이면 캬~~~

 

진짜 설빙은 그린티초코 설빙 뿐만아니라 다 맛있습니다.

 

전 혼자 1인 1일빙수 가능!!

 

오늘도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ㅠㅠ

 

그린티초코 설빙 꼭 드셔보세요~~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