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제주도 여행기 - 망고레이

by 에마리 2021.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도 제주도의 스토리가 이어지는데요.

 

맛있게 밥을 먹었으면 이제 뭘 먹어야 되죠?

.

.

.

.

정답! 디저트!!!

 

그렇습니다. 그래서 오늘은제주도 밥 맛집보다는 디저트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망고 주스~~!

 

제주도에 가면 망고주스도 다들 한번씩 먹고 오잖아요~

 

제주도 특산물도 아닌것이 제주도에서 유명하니까 신기합니다ㅎㅎ

 

전 처음에 제주도 망고주스가 유명한 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망고레이라는 곳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가 봤습니다ㅎㅎ

 

망고레이는 제주도에만 있는 체인점입니다. 그래서 여러군데가 있어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망고레이를 가봤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완전 동남아 인테리어예요!!

 

실제 일하시는 분들도 동남아 분들입니다.ㅎㅎ

 

 

시원시원한 의자~~

 

그리고 한쪽 벽면에 여러 기념품과 망고를 팔고 있었어요ㅎㅎ

 

 

망고가 이렇게 이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망고주스랑 코코망고주스를 시켰어요.

 

야외 테이블에서 한 컷!

 

 

빨대가 제대로 안나와서 다시 한 컷!!ㅋㅋ

 

 

야외 간판에서도 찍었어요ㅋㅋ

 

가격은 크기에 비해 조금 비싼편(5~6000원) 이었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찐하고 맛있는 망고 맛이였어요.

 

그리고 제 기준에서는 그냥 망고주스보다는 코코망고가 코코넛맛도 맛볼 수 있고 더 맛있었어요.

 

망고주스 말고도 여러 메뉴를 팔고 있으니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운전하고 가시다가 들러서 사서 마시면서 가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