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스타벅스 신메뉴 - 봄딸기라떼, 봄딸기그린크림푸라프치노,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by 에마리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신메뉴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곧 봄을 맞아 딸기 관련 음료가 많은데요~~

 

저번 신메뉴 음료보다 상큼상큼한 비주얼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죠..?

 

최근에 가격이 오른 영향도 있고 사이즈가 모두 Grande 사이즈라 가격이 좀 높네요ㅜㅜ

 

 

기간은 02.04~02.21까지 이구요

 

 

항상 신메뉴나오면 하는 이벤트인 별 3개 추가되는 이벤트!! 제가 늦게 올려서 오늘까지네요ㅜㅜ

 

사이렌오더로 하면 한번에 별 4개가 적립되고 개인컵까지 하면 한번에 5개까지 적립되니까 12개 모으면 무료 음료쿠폰 주는 시스템에서는 엄청 좋은 이벤트이죠?

 

빨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봄딸기 라떼!

 

 

딸기라떼는 사실 다른 카페에도 워낙 많아서 특별한건 없었는데요 다만 다른곳에 비해서 딸기절임 함량이 매우 높았습니다. 

사진을 봐도 딸기 함량이 많은게 느껴지시죠??

맛있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봄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전 뭔가 심심할것 같아서 샷추가를 했는데요,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샷추가같은 추가가 할인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부담없이 추가했어요ㅎㅎ 그래서 색깔이 완전 하얀얼음이아니고 약간 커피색을 띕니다.

 

이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얼음에(샷추가) 딸기 그리고 바닥에는 녹차시럽 맛까지ㅎㅎ

 

오묘한 맛이였습니다.

 

둘 다 전 만족한 맛이였어요.

 

 

스프링가든자스민드링크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주변의 말을 들어보면 예전에 인기 있었던 핑크캐모마일이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때 인기있어서 비슷하게 뽑은 것 같습니다.

 

이제 봄도 맞이해야하는데 달콤한 딸기 음료 한번 맛보시는건 어떨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