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스타벅스 2024년 신메뉴!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핑크 폼 딸기 라떼(푸른 용의 해)

by 에마리 2024.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2024년 새해가 밝았어요!!

 

다들 새해 계획을 세우고 다짐해서 설레실텐데 그래도 나이 먹는건 싫어요...ㅜㅜ

 

어쨌든! 올해는 푸른 용의 해입니다

 

그에 맞춰서 스타벅스에서도 새로운 음료가 나왔는데요

 

짜란~

 

 

기간은 2024.01.01~2024.01.31 입니다.

 

근데 사실 이거 보자마자 뭔가 푸른에 대한 비주얼에만 신경썼지 뭔가 특별한 신메뉴는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좀 특별한 메뉴 만들어주지... 그래서 사실 별로 땡기진 않았어요ㅎㅎ

 

심지어 프라푸치노나 블랜디드도 없어!!!

 

 

음료의 가격은 아래와 같고 디저트도 푸른용 컨셉으로 만들었어요ㅎㅎ

 

 

음료는 커피 1개, 밀크티 1개, 딸기라떼 1개인데 대충 맛은 예상가는 음료죠?ㅎㅎ

 

저는 아무래도 커피인 푸른 용 헤이즐넛라떼를 한번 주문해 봤어요

 

맛은 헤이즐넛 라떼에 폼이 푸른색인데 폼이 뭔지 궁금했어요

 

그리고 비주얼을 보려면 Ice를 주문 해야 하는데 전 감기가 걸린 이유로...ㅎㅎ

 

Hot을 주문 했어요

 

 

위의 푸른색 폼은 얼그레이 폼이네요!

 

 

 

뭔가 용모양을 하려고 했던 걸까요..?ㅋㅋㅋ

 

뭔가 푸른용이 여의주 감싸고 있는 느낌?? 최대한 아름답게 해석 했습니다ㅎㅎ

 

 

Hot은 이런 비주얼로 나왔습니다.

 

맛은 일반 헤이즐넛 라떼에 비해 조금 덜 단 맛이라 좋았어요

 

얼그레이 폼은 엄청 진하지 않아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헤이즐넛 라떼 맛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신메뉴 나오면 늘 하는  Tri star 이벤트를 하는데 일주일 정도라 좀 짧네요..

 

별 3개가 추가 되니까 맛보시려면 빨리 가서 별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신메뉴 한번 맛보세요~~!

 

마지막으로 이 글 보시는 분들 새해에 계획 잘 세우시고 원하는 것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