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연세우유 생크림빵 신메뉴(커피 생크림빵)

by 에마리 2024.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생크림빵 신메뉴...는 아니지만 제가 처음 본ㅎㅎ

 

커피생크림빵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편의점에 팔고 있어요 가격은 3,200원!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진짜 종류가 계속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칼로리는 396kcal 로 다른 생크림빵 칼로리보다 조금 덜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는거..?ㅋㅋ

 

그리고 저는 카페인에 예민한 편인데 디카페인 커피를 사용해서 좋았어요!

 

 

아니 근데 포화지방 너무한거 아니냐고...ㅜㅜ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는 다 포화지방이 엄청나긴 한데 이거 볼 때마다 고민이 됩니다..

 

뜯어보면 

 

 

모카 번처럼 생겼어요

 

근데 딱딱하거나 바삭하진 않고 폭신폭신한 느낌이예요!

 

커피 생크림이 가득 차있어서 좋았고 맛도 달달한 커피 향이 나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뭔가 씹히는 맛이 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약간 커피칩같은?

 

녹차생크림빵이나 초코생크림빵처럼 씹히는 그런건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ㅎㅎ

 

 

달달구리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은 다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영상을 캡처한거라 화질이 안좋네요ㅜㅜ

 

담엔 사진으로 찍어서 올릴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