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과자 귀신의 신제품 소개(초코빵부장!)

by 에마리 2024.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전 과자를 진짜 좋아하는데요ㅋㅋ

 

술, 담배 안해서 건강한데 과자를 마구마구 먹어요...ㅜㅜ

 

과자만 안먹었어도 제가 완전 잘나갔을텐데

바삭하고 달달한 과자를 좋아합니다ㅜㅜ

 

그래서 마트에 가면 너무 행복한데

 

오늘도 마트에 가서 엄청 행복한 와중에

 

과자 신제품 발견!

 

빵부장 아시나요? 크로와상 모양의 과자인데 이후에 초코빵부장도 나왔어요ㅎㅎ

 

후다닥 잡아서 후다닥 집에 왔습니다

 

 

짜란~

 

 

280kcal 라 칼로리가 엄청 높진 않아요

 

하지만 그만큼 크기가 작습니다ㅋㅋㅋㅋ

 

55g 정도?

 

감이 안오시면

 

새우깡이 90g입니다ㅎㅎ

 

절반의 무게 가까이 되요ㅎㅎ

 

뜯어보면...

 

 

음... 똥을 좀 섞었나..?ㅋㅋㅋ

 

뭔가 비주얼은 좀 그래요ㅎㅎ

 

그래도 향긋한 초코 냄새가 나서 그렇진 않은 것 같아요

 

먹어보면 부드러운 식감의 과자에 찐한 초코맛이 나요

 

약간 식감은 카라멜콘과땅콩? 그 콘 식감에 초코가 찐해서 목구멍 안쪽부터 초코단맛이 올라와요ㅎㅎ

 

표현을 최대한 하려고 하는데 정말 딱 이 느낌!

 

부드러운 초코 과자가 땡기면 이 빵부장 한번 먹어보세요ㅎㅎ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