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스타벅스 신메뉴 - 스노우 민트 초콜릿,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by 에마리 2021.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다시 스타벅스 신메뉴가 돌아왔습니다~~

 

 

음료는 총 3개의 음료가 새로 나왔는데요.

 

 

짜란~ 음료색이 이쁘죠? 아래에 나와있는 음료는 이전기간부터 있던 메뉴라서 이번 12월 02일에 새로나온건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스노우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떼 이렇게 3가지 메뉴예요.

 

12월 0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저 별로 안늦었죠?ㅋㅋ

 

안늦은 덕분에 스타벅스 별 3개 추가적립 이벤트도 소개할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ㅋ

 

 

그린, 골드 회원은 음료 한잔만 어플로 주문을 해도 별 4개가 적립됩니다ㅎㅎ

 

별 12개 모아지면 1잔 쿠폰나오는건 아시죠?

 

그래서 꽤 쏠쏠해요!!

 

이건 신메뉴 주문시에만 적용되고 12월 02일(목)~12월 15(수)까지 입니다.

 

 

전 오늘 원래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를 먹으려고 스벅왔는데 

 

저희집 근처 스벅에는 재료가 떨어졌는지 판매를 안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스노우 민트 초콜릿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투명컵이 아니라 비치지 않는게 조금 아쉽네요..

 

진짜 이름과 어울리게 눈에 트리 장식을 한것 같아요ㅎㅎ

 

근데 맛은 이름과 다르게 민트맛이 별로 안느껴졌어요ㅋㅋㅋ 끝에 살짝만 느껴지는 정도?

 

오히려 좀 달달한 그린티라떼 맛?

 

골든 위시 라떼에 이어 두번째 이름으로 사기당했어요...ㅋㅋ

 

그래도 전 그린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는 꼭 먹어보고 싶은데 먹게되면 업데이트를 할께요ㅎㅎ

 

그리고 프리퀀시가 12.31까지 진행되는데 오늘도 하나 모아서 전

4잔만 더...ㅋㅋ

 

여러분들도 스벅 신메뉴 드시고 프리퀀시 같이 모아 나가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