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천안 특이한 중식당 맛집 후기 - 프로그즈

by 에마리 2021.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천안 불당동 맛집으로 유명한 프로그즈라는 곳을 가봤어요.

 

같이 일하던 동생의 추천으로 찾아가게 되었구요

 

위치는 천안 불당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가 참 이색적이더라구요. 가보니 식당 디자인도 가정식파는 곳 같이 특이하고 좋았습니다.

 

 

메뉴이름만 보고는 뭔지 전 예측불가... 그래서 인터넷 찾아봤어요ㅋㅋ

 

탄탄면, 우육탕면, 마파두부면 이런거 파는 곳입니다ㅎㅎ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오구요 물이랑 소스가 특이하더라구요ㅎㅎ

 

 

기본 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정체불명의 소스ㅋㅋ

 

스프레이처럼 소스가 나와요ㅎㅎ

 

이름은 들었는데 특이한 이름이라 까먹었네요...어쨌든 향이 강한 소스였고 음식에 뿌려 먹는다고 합니다.

 

저희는 우육탕미엔, 탄탄미엔, 우육튀김을 시켰습니다ㅎㅎ

 

 

제가 이때까지 먹어왔던 탄탄면이나 우육탕면과는 비주얼적으로 다른 느낌이였어요ㅎㅎ

 

보통 다른곳은 먹을때 적당한 크기의 bowl에 라면처럼 나오는게 많은데 여긴 접시에 국물이 적게 나오는게 특징이였어요!

 

 

일단 탄탄미엔을 비벼보았습니다.

 

 

야무지게 비벼주는 중ㅋㅋ

붉은 소스와 달리 안쪽은 마치 크림 스파게티의 소스같이 하얀 소스가 나왔구요

 

먹어봤을때는 들깨소스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붉은 소스와 같이 비벼져서 적당한 간이 되었지만 저 위의 정체불명(?)의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처음엔 맛있었으나 아무래도 중식 특유의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느끼한 부분도 있었어요!

 

 

그다음 우육탕미엔(영상찍으니 굳어버린...ㅋㅋㅋ)

 

부드러운 고기와 내장부위가 들어있고 약간 느끼하고 담백한 맛이였어요

 

 

고기는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면이랑 국물은 약간 느끼하긴 했어요.

 

 

그다음 우육튀김을 맛보게 되었는데 사실 우육튀김이 가장 맛있었어요.

 

나머지 두가지의 메뉴가 느끼해서 그런지 약간 매콤한 양념에 탕수육같은 느낌의 우육튀김이 맛있게 느껴졌어요.

 

--------------------------------------결 론------------------------------------------------

 

특이한 메뉴들에 식당 디자인도 뭔가 가정식 느낌이라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적은양에 느끼한 맛때문인지 엄청 맛집이다라는 느낌은 못받았어요ㅜㅜ

 

거기 손님들이 마파두부미엔을 많이 드시는 걸 봤는데 그걸 시켜먹어 볼껄 그랬네요ㅎㅎ

 

한번쯤 가 볼만한 집인 것 같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